신상품정보

TCL, 새로운 Mini LED QLED TV·사운드바·스마트홈 디바이스 출시… 아시아 태평양 고객에게 몰입형 엔터테인…

뉴스포커스 0 23


방콕--(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25일 -- 유명 가전제품 브랜드이자 세계 2대 TV 브랜드 중 하나인 TCL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새로운 TV와 사운드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제품군을 선보였다. TCL은 이를 통해 더 멋진 실내 경험을 선사하고, 소비자가 좀 더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음으로써 홈엔터테인먼트와 스마트 가전 테크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

◇ 사이즈 키운 TCL 2023 XL Collection TV

98인치 TV 부문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인 TCL은 Mini LED와 QLED 라인에서 65인치, 85인치, 98인치 사이즈 옵션을 보유한 TV 신제품을 출시한다. XL Collection은 거실에 편안히 앉아서도 영화관 수준의 관람을 보장하며,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는다. 집에서 98인치 TV로부터 3m 떨어져 앉으면 영화관 중앙 좌석에서 커다란 30m 스크린을 관람하는 것과 같이 60도 시야를 즐길 수 있다.

◇ 엔터테인먼트의 새 지평 연 TCL C 시리즈와 최신 사운드바

디스플레이 기술의 선구자이자 Mini LED와 관련해 업계 기준을 세운 TCL은 새로운 TCL C845 Mini LED TV를 자랑스럽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TCL의 최신 Mini LED 기술로 구현한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높고 정밀한 대비, 감소한 빛 번짐, 향상된 균일도 등을 통해 훨씬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TCL C845는 뛰어난 시청각 퀄리티와 소프트웨어 기능의 기준을 새롭게 세우며 사용자 상황에 관계 없이 탁월한 성능을 보장한다. TCL Mini LED 기술에 기반하며 AiPQ Processor 3.0 화질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이 모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화면을 구현한다. 아울러 최대 2000 니트 수준의 밝기와 뛰어난 대비로 TCL의 올라운드 TV로 자리매김한다. 또한 이 최신 TCL Mini LED TV는 Game Master 2.0, HDMI 2.1, ALLM, 144Hz VRR, FreeSync Premium Pro, TCL Game 바, 240Hz Game Accelerator, 그리고 최신 HDR 포맷(HDR10+, HLG, Dolby Vision, Dolby Vision IQ 포함)을 지원하며 HDR 영화,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 데 최고의 동반자가 된다. TCL C845는 현재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하다.

TCL은 또한 QLED 제품군에 2가지 업데이트를 추가한다. TCL QLED 4K TV C745는 QLED와 Full Array Local Dimming 기술, 144Hz VRR 기술을 결합해 부드럽고 선명하고 다채로운 HDR 화질을 구현한다. TCL C745은 게임 경험 최적화를 위해 설계된 TCL 소프트웨어 기능 모음인 Game Master 2.0을 포함하고 있어 게이밍 TV로서 최고의 제품이다. TCL C745는 현재 55인치, 65인치, 75인치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TCL의 최상급 QLED TV인 TCL 4K TV C645는 QLED 기술을 결합해 10억개가 넘는 색상과 음영으로 실제 영화관 수준의 컬러감을 구현한다. 게임 마스터, 프리싱크 및 최신 HDR 형식(HDR 10+, Dolby Vision 포함)을 지원하는 이 TV 제품은 고품질에 인터렉티브한 홈엔터테인먼트를 바라는 사용자에게 제격이며, 현재 43인치,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 스크린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하다.

TCL은 TV 제품의 완벽한 파트너로서 TV의 탁월한 화질을 보완하고 시네마 수준의 시청각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뛰어난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을 갖춘 최신 사운드바를 함께 선보인다.

◇ 더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즐기게 해주는 TCL 에어컨

에어컨은 온도 조절만 정확히 수행하는 기계에서 스마트 기능과 건강상 이점을 제공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할 줄 아는 기계로 한층 진화했다. TCL은 매번 에어컨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그 결과 TCL의 올라운드 에어컨 라인업이 만들어졌다.

TCL GentleCooL Series 에어컨은 시원하고 깨끗하며 쾌적한 실내 공간의 조화로운 균형을 위해 여러 강력한 기능을 갖췄다. 올해 GentleCool 시리즈는 둥근 하늘과 사각형 지구를 상징하는 TCL의 디자인 콘셉트에 맞춰 외양을 새 단장할 예정이다.

TCL은 건강과 편안함을 모두 고려해 TCL FreshIN Series를 선보인 바 있으며,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이 조만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신 업그레이드를 반영한 FreshIN+는 에어컨이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실 뿐 아니라 순환된 공기를 내뿜는 ‘호흡 기능’을 갖추고 있어 쾌적하고 편안한 공기 환경을 유지해준다.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은 호흡 모드를 가동시키는 공기 중 TVOC를 감지하는 센서를 내장하고 있어 좀 더 직관적이고 지능적이다. 쾌적한 공기를 위한 강력한 기능과 더불어, 대시보드에 실시간으로 결과가 표시되는 기능도 탑재됐다.

◇ Free Build-In과 Intelligent Fresh 냉장고

TCL의 최신 Free Build-In 냉장고는 TCL의 첨단 기술과 향상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3가지 특징을 자랑한다.

TCL C521CD Free Build-In은 Base Cooling Technology에 따라 열 방출을 정밀하게 제어하며, 냉장고 측면과 상단이 열을 받아 뜨거워지지 않도록 관리한다. 추가 공간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청결함을 유지하기도 쉽다.

TCL C521CD는 매우 얇은 몸체에 수평으로 달린 매끄러운 매립형 경첩 도어 덕분에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4세대 미세 다공성 폼 기술을 채택해 용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더 얇은 구조와 더욱 향상된 단열 효과를 선보인다.

이 3가지 기능 덕에 Free Build In 냉장고는 양쪽 측면에 0.4cm 공간만 확보하면 주방에 완벽히 들어맞는다.

또한 TCL의 Intelligent Fresh Series는 혁신적인 Multi Air 순환 시스템, 트윈 에코 인버터, 인공지능(AI) 레이더, 자동 음이온 방출 기술(AAT) 등을 통해 음식을 적정 온도로 차갑게 유지하고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존하는 스마트 기능을 갖췄다.

◇ 더욱 친환경적이고 건강하며 편리한 세탁을 지원하는 더블 A 등급 세탁기

에너지 효율과 소음 수준에서 모두 A 등급을 받은 TCL P12 Series 세탁기는 박테리아와 곰팡이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물질로 코팅된 안티 박테리아 마개를 갖고 있어 세탁물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Steam Wash 기능은 의류의 모든 섬유를 포화하는 순수 스팀의 힘을 활용해 얼룩과 가장 흔한 종류의 박테리아를 제거함으로써 위생을 청결하게 지키는 동시에 다림질할 필요성을 줄여준다.

New C210 Ecorora Washer/Dryer Combo Series는 드럼에 DD 인버터가 부착돼 있어 에너지와 물 사용량과 소음을 낮춰 좀 더 안정적이다. TCL C210은 1개 드럼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모두 들어 있어 매우 효율적이며, 순수 스팀 살균 기능을 통해 얼룩을 방지하고 사용자 건강에도 더 이롭다.

TCL의 광범위한 혁신 가전 제품은 몇 달 안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 기능과 사양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하다.

TCL Electronics 소개

TCL 일렉트로닉스(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글로벌 TV업계 리더다. 1981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160여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 중인 TCL은 TV에서 오디오, 스마트홈 제품까지 다양한 소비자 가전제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에 중점을 두고 있다.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

웹사이트: http://electronics.tcl.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Taiwan‘s Taitung County goverment welcomes Korean tourists to either travel from Taipei to the southestern county via Hualien on the island’s east coast, or take the southern route via the port city of Kaohsiung. That way, the visitors can enjoy the experience of both exploring a metropolitan city and savoring the leisurely pace of rural Taiwan. (Photo: Business Wire)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