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레이저,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 출시

뉴스포커스 0 210


레이저가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전문 스트리머를 위한 마이크 ‘Razer Seiren V2 Pro’와 스트리밍 입문 마이크 ‘Razer Seiren V2 X’, 웹캠 ‘Razer Kiyo X’를 출시했다.

새롭게 탄생한 Razer Seiren V2 Pro와 Razer Seiren V2 X 마이크는 하이 패스 필터와 아날로그 게인 리미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만 녹음할 수 있고, 실수로 부딪치는 소리나 배경 소음 등을 자연스럽게 필터링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Seiren V2 Pro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사용하는 30㎜ 다이내믹 마이크로, 같은 급 최고 수준의 풍부하고 강력한 음성을 만들어 스트리머가 라디오 DJ와 같은 품질의 톤으로 깊이 있는 음성을 강조한다.

Razer Seiren V2 X는 Razer의 상징적인 콘덴서 마이크 시스템을 더 개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음성을 제공한다. 또 음성을 더 뛰어나게 분리하는 슈퍼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적용해 콘텐츠 시청자에게 잡음 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Kiyo X 웹캠은 경쟁력 있는 가격을 확보해 스트리밍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Razer Kiyo X는 어댑티브 라이트 센서를 탑재해 어떤 조명에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오토포커스 기능으로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영상을 송출할 수 있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왼쪽) /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오른쪽)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