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테이크호텔, 국내 최초 ‘EBS 미디어 스튜디오’ 선보여

뉴스포커스 0 278


테이크호텔 EBS 미디어 스튜디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테이크호텔(Take Hotel)은 EBS와 손잡고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디어 연계 교육센터 ‘EBS 미디어 스튜디오’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광명 테이크호텔 내 위치한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EBS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으로, EBS만의 노하우와 분야별 엄선된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로 운영된다. 또한 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로 △영상 촬영 △무용 △미술 △뮤지컬 등 취향 개발은 물론 △외국어△ 논술 △커리어 등 자기 계발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강좌로 구성돼 있다.

특히 테이크호텔 방문객은 취미생활부터 자기 계발까지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테이크호텔에서 숙박하면 부모의 별도 케어 없이 아이 혼자 2~3시간 수강이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부모님들은 아이를 맡기고 편히 문화생활이나 쇼핑 등의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연인, 친구, 동료 등 다양한 타깃이 숙박뿐만 아니라 요가와 명상 등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자세 교정·요가·무술·명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피지컬 클래스(Physical Class)’ △미디어·아트·서양미술사·EBS 문해력·리더 스피치·아트클래스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휴머니타스 클래스(Humanities Class)’ △룸 전체가 그린 스크린으로 돼 있어 크로마키 촬영이 쉬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래스(Creator Studio Class)’ △직접 요리를 해본 뒤에 분위기 좋은 조명 아래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Cooking Studio)’가 마련돼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원데이 클래스부터 4주, 8주, 12주차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소규모 인원으로 양질의 교육을 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의 EBS 미디어 스튜디오 관련해 자세한 클래스 내용은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take_ebs_media_studio)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클래스 신청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은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 기관 EBS가 국내 최초로 테이크호텔에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을 선보였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테이크호텔은 EBS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객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Family Playground’를 주요한 운영 콘셉트로 하고 있다. 온 가족이 와서 따로 즐기다 갈 수 있는 호텔로 아빠, 엄마, 아들, 딸이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이 펼쳐지는 곳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