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출시

뉴스포커스 0 209


투썸플레이스가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위트 넘치는 할로윈 콘셉트의 크렘슈 2종을 10월 31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할로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했다.

△할로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 그리고 리치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펀(fun) 콘셉트 디저트다. 할로윈 성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한 크렘슈에 날아다니는 박쥐 장식을 더해 스푸키한 콘셉트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할로윈 초콜릿 크렘슈는 진하고 리치한 초콜릿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간 바삭한 슈 위에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을 올린 뒤 호박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과 귀여운 할로윈 유령을 장식해 위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크렘슈 세트(2개입)로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특유의 스푸키한 콘셉트로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크렘슈를 준비했다”며 “혼자서 가볍게,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