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모튤, 새로운 버전의 주력 제품 300V 엔진오일로 출력과 성능 개선

뉴스포커스 0 169


모튤이 새로운 버전의 300V 엔진오일을 선보인다



모튤은 아시아 지역 시장에 새 버전의 엔진오일 300V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개선된 300V는 레이싱 드라이버와 모터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이상적인 엔진오일일 뿐만 아니라 더욱 뛰어난 주행 경험을 원하는 일반 운전자에게도 적합하다.

50년 전 처음 출시된 이후로 줄곧 모튤의 주력 제품 자리를 지킨 300V는 신중하게 선별한 에스터와 최상의 합성 기유를 최적으로 결합하고 여기에 획기적인 첨가제 패키지를 더한 혁신적인 ESTERCore®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개선된 점은 다음과 같다.

- 성능 개선: 새로운 모튤 300V 레이싱 오일은 내부 마찰을 줄여 엔진 성능을 개선하고 전체 출력 대역에서 입증된 출력과 토크를 보장한다.
- 신뢰성 개선: 모튤 300V는 극한의 조건에서도 최대 유막 저항을 가능케 하는 높은 전단 안정성을 제공해 성능 저하 없이 엔진을 보호한다.
- 호환성 개선: 최신 엔진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된 모튤 300V는 미립자 필터와 같은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DPF)과 완벽하게 호환되고, 바이오 연료(특히 에탄올)와 호환되며 다운사이즈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LSPI)를 예방한다.
- 지속가능성 개선: 모튤 300V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비화석 재생 가능 원료를 이용한 친환경 유기 기유를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모튤은 제조 과정에서 탄소발자국을 25%까지 낮출 수 있다.

모튤 300V는 다양한 운전 환경과 마주하는 수많은 차종 및 운전자의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300V의 다양한 조건을 테스트하기 위해 아시아에서 300V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가 진행됐다. 제품 라인업은 아래와 같다.

· POWER: 이 시리즈는 0W-8에서 5W-30까지로 제공되는 가벼운 점도가 특징으로 최대 출력을 제공하며, 낮은 수준의 오일 연료 혼입에 대응하는 엔진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점도: 0W-8, 0W-16, 0W-20, 0W-30, 5W-30

· COMPETITION: 0W-40에서 15W-50 점도를 아우르는 모튤의 중간 점도 등급은 출력과 신뢰성 사이에서 최상의 절충안을 제공하며, 중간 수준의 오일 연료 혼입에 대응하는 엔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점도: 0W-40, 5W-40, 10W-40, 5W-50, 15W-50

· LE MANS: 차세대 300V 르망 시리즈는 가능한 최대의 엔진 신뢰성을 제공하며 현재 10W-60 및 20W-60 점도로 구성돼 있다. 내구 레이싱, 드리프팅과 같은 익스트림 모터스포츠 분야에 적합하다. 이 제품에 독특함을 더하는 것은 이 제품이 ‘르망 24'라는 이름을 사용할 수 있고 이에 걸맞은 세계 유일의 엔진오일이라는 사실이다. 제공되는 점도: 10W-60, 20W-60

Motul Asia Pacific의 LIONEL DANTIACQ CEO는 “우리는 아시아 모든 주요 시장에서 300V를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 50년 동안 300V는 업계의 벤치마크 윤활유로 남아 있었고 연구·개발(R&D)에 대한 모튤의 혁신과 투자는 현대적인 차량 운행 조건을 위해 테스트하고 배합한 ESTERCore® 기술과 같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뤄냈다”며 “이를 통해 레이싱 드라이버와 일반 운전자 모두에게 출력, 내구성, 안전성을 제공해 최고의 모터링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모튤 미닛(MOTUL MINUTES)

10월부터 Motul Asia Pacific은 ‘모튤 미닛(MOTUL MINUTES)'이라는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월 전문가와 모튤 관계자들을 초청해 아시아 지역의 모터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곧 모튤 미닛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라운드테이블 토론에 참여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 300V는 2021년 11월부터 아시아 전역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튤은 새로운 300V의 세계로 모두를 초대한다. 모튤이 윤활유 기술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것을 축하하려면 #LegendaryPowerRefined를 쓰면 된다.

모튤(Motul) 개요

모튤(Motul)은 모튤 테크(Motul Tech) 활동을 통해 산업용 윤활유는 물론 첨단 엔진오일(바이크, 자동차, 기타 차량용)의 제조, 생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랑스 회사이다. 모튤은 8100 시리즈, H-tech, RBF 시리즈, ATF, CVTF, DCTF을 비롯한 일반 차량용 전 범위 제품을 제공한다. 모튤 제품은 차량의 모든 부품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 최대 성능과 신뢰성을 끌어낸다. 150년 이상 제품 품질과 혁신 역량, 대회 참가를 통해 만장일치로 인정받은 모튤은 합성 윤활유 전문회사로도 인정받고 있다. 모튤은 일찍이 1971년 항공 산업에서 나온 100% 합성 윤활유 제조를 개척한 최초의 윤활유 제조업체였으며, 에스터 기술을 이용해 300V 엔진 오일을 개발했다. 2021년은 모튤 300V의 50주년이 되는 해다. 모튤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기술 발전을 위해 수많은 제조업체 및 레이싱 팀과 협력하고 있다. 모튤은 팀의 공식 공급업체로서 다음과 같은 수많은 국제 대회에 투자해오고 있다. Road racing, Trials, Enduro, Endurance, Superbike, Supercross, Rallycross, World GT1, 24 Hours of Le Mans (자동차 & 바이크), 24 Hours of Spa, Le Mans Series, Andros Trophy, Paris-Dakar, 8 Hours of Suzuka, Bol d'Or, Daytona 200-mile 바이크 레이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