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GC녹십자, 신제품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 출시

뉴스포커스 0 180


GC녹십자가 출시한 신제품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



GC녹십자는 최근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스위스·미국·독일·영국 등 총 7개국의 9개 기업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성분을 구성했다.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9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일일 섭취량보다 높은 함량으로 설계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와 C는 각각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또한 기준치 이상 섭취 시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3종은 권장량에 딱 맞게 배합했으며,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는 식약처 기준보다 250% 더했다.

이외에도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유지하는 미네랄 7종과 다양한 부원료를 조합해 성분 간 시너지를 꾀했다.

GC녹십자는 하루바이타민 맥스 하루 한 팩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미라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에 항산화, 에너지 생성, 뼈 건강,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성분을 모두 담았다”며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믿을 수 있는 원료로 필요한 성분을 담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GC녹십자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중 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The signing event held April 15 in Madrid with Ouro founders Bertrand Sosa and Roy Sosa and Emilio Butragueño, Real Madrid’s Director of Institutional Relations. (Photo: Busines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