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징가, 11월 4일 출시하는 ‘팜빌3’ 사전 등록 시작

뉴스포커스 0 195


징가, 11월 4일 출시하는 ‘팜빌3’ 사전 등록 시작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도 기업이자 유명 프랜차이즈 팜빌(FarmVille)의 제작사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곧 출시될 ‘팜빌3(FarmVille 3)’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6일 발표했다.

농업 시뮬레이션 소셜 게임인 팜빌3는 2021년 11월 4일 전 세계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M1 탑재 애플 노트북 및 데스크톱 기기에서 출시된다. 징가는 팜빌3 예고편 영상도 공개해 게이머를 기다리고 있는 인기 있는 농부 마리(Marie)를 비롯한 새로운 캐릭터와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선보였다.

징가의 버나드 킴(Bernard Kim) 퍼블리싱 담당 사장은 “팜빌은 12년 전 게임 영역에 등장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팜빌 시리즈를 7억 회 이상 설치한 충성 고객을 확보했고, 이렇게 팜빌3의 사전 등록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 팜빌3는 10년간 팜빌을 애용한 많은 플레이어의 상상력과 신세대 게이머의 열정을 사로잡을 특별한 게임”이라고 밝혔다.

팜빌3에는 닭과 소부터 친근한 호랑이와 폭신폭신한 털을 가진 알파카 등 새롭고 이국적인 동물을 포함해 150종 이상의 동물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앙증맞은 병아리, 아기양, 새끼 돼지 같은 어리고 귀여운 동물을 입양하고 키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동물을 키우는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앞으로의 여정에 도움이 되는 독특한 농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팬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인 마리가 다시 돌아와 팜빌 커뮤니티에서 처음으로 땅을 일구고 싶어 하는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맞아서 안내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마리는 30명이 넘는 다양한 농장 일꾼들과 함께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베이킹, 고기잡이, 벌목, 공예 등의 편리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가 농장을 건설하는 과정에 도움을 준다.

날씨도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요소다. 플레이어는 비나 눈 예보 등 날씨를 미리 확인하고 다음 추수나 고기잡이에서 수확량을 높일 수 있다.

지금 사전 등록하면 팜빌3의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2021년 11월 4일에 가장 먼저 게임 출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공식 출시 후 첫 2주간 게임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는 시골 농가를 꾸밀 때 사용하는 장식품이나 얼리버드 프로필 사진 등 양방향 웰컴 기능을 탑재한 특별 스타터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armVille3.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팜빌3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고 사전 등록할 수 있는 웹사이트: www.FarmVille3.com

-팜빌3 예고편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ELeZObZy6MT

-팜빌3 이미지 링크: https://www.dropbox.com/sh/xsbcjyc1cbrhxxn/AADLPDssg-4qcxwEcrloZNmba?dl=0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포터: 퍼즐 앤 스펠(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힐(High Heel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퀸비(Queen Bee™),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175개국이 넘는 방대한 접속 가능 지역에서 40억회 이상의 모바일 기기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팜빌(FarmVille) 개요

2009년 페이스북에서 출시된 팜빌은 페이스북, 웹,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7억회 이상 설치되면서 소셜 게임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게이머들이 가상의 농작물을 키우고 디지털 농장을 실시간으로 운영하는 팜빌은 팜빌2,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FarmVille 2: 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FarmVille 2: Tropic Escape)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징가 헬싱키(Zynga Helsinki)가 개발한 팜빌3는 고전적인 농장 건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자료는 미래 게임 이벤트와 기능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대체로 ‘~할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등의 단어를 포함하며 미래 시제의 진술은 일반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에서 다뤄진 내용의 성취 또는 성공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을 내포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자료 배포일 기준의 가용 정보에 근거하며 이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징가는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실제 결과에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 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나 앞으로 제출할 회사 자료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본은 징가 IR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입수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6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