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자브라, 통화 품질 높인 콤팩트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7 프로’ 출시

뉴스포커스 0 205


자브라가 출시한 자브라 엘리트 7 프로



150년 전통의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 선두 기업인 덴마크 The GN Group의 글로벌 브랜드 자브라(Jabra)는 콤팩트한 크기로 더욱 편안하고 완벽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함께 4개의 마이크 및 골전도 기술을 활용한 VPU 센서 기술로 통화 품질을 대폭 강화한 블루투스 v5.2 기반의 무선 이어버드 신제품 ‘자브라 엘리트 7 프로(Jabra ELITE 7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의 최대 장점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최적의 보디 디자인이다. 6세대에 걸친 소형화 기술과 함께 6만2000건의 다양한 귀를 스캔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보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자브라 엘리트 7 프로는 이전 모델 대비 16% 작아졌으며, 무게도 이어버드 각각 5.4g으로 가볍다. 극대화된 활동 및 장시간의 사용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3쌍의 이어팁(EarGel™)이 기본 제공돼 더욱 최적화된 착용을 돕는다.

자브라만의 차별화된 통화 품질도 장점이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에는 주변 소음을 줄이고, △목소리만 선명하게 전달하는 ‘4개의 프리미엄 마이크’ △골전도 기술을 활용해 목소리를 전달하는 ‘VPU 센서’ △바람과 잡음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제거하는 독자적인 자브라 알고리즘을 하나로 통합한 ‘자브라 멀티센서 보이스(Jabra MultiSensor Voice™)’ 솔루션이 적용돼 실외에서도 실내에서 대화하는 듯한 깨끗한 통화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무선 이어버드 사용자 경험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한 번의 조작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는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최적화된 5가지 ANC 레벨 중 하나를 선택, 소음 양을 결정할 수 있어 다양한 일상 환경에서 더욱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내장 마이크를 사용해 주변 소리를 들려주는 5단계의 ‘히어쓰루(HearThrough)’ 기능을 지원해 이어버드를 제거하지 않고도 지하철·버스 안내 방송을 듣고 커피 주문 등이 가능하다. 특히 어느 쪽 이어버드라도 단독으로 사용하면서 다른 한쪽은 케이스에 넣어 충전할 수 있는 ‘모노 모드’ 기능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고, 한쪽으로 동료 이야기를 듣거나 나누거나 또렷한 통화도 가능해 업무용으로 사용할 때 효과적이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는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적용돼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며, 보안·속도·전력 소모·커버리지 등 이전 세대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v5.2 기반으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분실된 이어버드를 찾거나 이퀄라이저 세팅으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사운드 등을 설정하는 ‘Jabra Sound+’ 앱이 제공되며,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 애플 시리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도 갖췄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는 이어버드만 사용 시 최대 9시간(ANC 이용 시), 대용량 배터리와 자브라의 배터리 관리 기술이 더해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35시간(ANC 이용 시)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5분 충전으로도 최대 1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USB Type-C 단자를 사용해 방향성에 상관없는 간편한 연결을 지원하고, 무선 충전 기술도 내장돼 Qi 인증 무선 충전 패드를 이용해 충전이 가능하다. 더불어 IP57 생활 방진/방수 등급을 인증받아 궂은날은 물론, 운동 후 땀과 습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도 갖췄다.

한편 자브라는 엘리트 7 프로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구매자에게는 ‘에너자이저 고속 무선 PD 충전 2만mAh 보조 배터리’와 ‘자브라 전용 휴대용 파우치’가 500개 한정 무상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는 티타늄 블랙(Titanium Black), 블랙(Black), 골드 베이지(Gold Beige) 등 3종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2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브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브라 개요

자브라(Jabra)는 150년 이상 전통을 가진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GN Group (GN 그룹)의 일원으로, 더 나은 사운드를 위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헤드셋을 개발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오디오 및 비디오, 협업 솔루션 분야에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최적화된 엔지니어링 기술 기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869년에 설립된 GN그룹은 현재 100여 국가에서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나스닥 코펜하겐에 상장된 GN그룹은 2020년 덴마크 통화로 134억크로네(약 2조4107억원)를 기록한 바 있으며 1900여 명의 직원을 둔 자브라는 덴마크 통화로 약 87억크로네(약 1조5647억원)에 달하는 연간 매출을 달성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