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센카-리락쿠마, ‘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 출시

뉴스포커스 0 198


센카-리락쿠마, 센카 올 클리어 더블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리락쿠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센카 올클리어 더블 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폼 클렌징으로 사랑을 받아온 센카 올 클러어 더블 더블유와 집에서 쉬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가 만났다. 더블 클렌징으로 한 번에 빠르게 클렌징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하라는 의미를 담아 패키지에 리락쿠마 캐릭터를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는 메이크업 리무버 성분이 더해진 쫀쫀하면서도 탄력 있는 거품으로 마스카라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간편 더블 클렌징 제품이다.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자극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센카와 리락쿠마의 협업으로 한정판 선보이는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2024 디랙스 트레드밀 마라톤 대회 현장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