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 출시

뉴스포커스 0 218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고령의 유병자도 보험료 할증 없이 가입이 가능한 암보험인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등의 이력을 가진 사람들도 보험료 할증 없이 암 관련 특약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관련 질환이 모두 있어도 이 같은 혜택은 보장된다.

이 상품은 주계약인 재해 후유장해를 비롯한 총 13가지 특약으로 암 치료 시 필요한 진단금·입원비·수술비·항암약물방사선치료비뿐만 아니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를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한다. 보험료 납입 중 암 진단을 받으면 보험료 납입을 면제(암납입면제 특약 가입 시) 할 수 있다.

또한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납입 기간 중 해지할 경우 해지환급금이 지급되지 않지만, 표준형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납입 완료 후에는 표준형의 해지환급금에 50%에 해당하는 금액이 지급된다.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납입 기간은 10·15·20·30년 중 선택하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담당자는 “이 상품이 보험료 부담으로 암보험 가입을 망설이는 중·장년층의 유병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와 고객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