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Crocus Technology, 성능 타협 없이 최고 속도와 정확성 구현한 XtremeSense® TMR 전류 센서 …

뉴스포커스 0 185




혁신적인 XtremeSense™ 터널 자기 저항(TMR) 센서 공급 업체인 Crocus Technology Inc.가 1㎒ 대역폭에 전체 온도 범위 내 총 오차율이 1% 미만인 비접촉 전류 센서 CT430과 CT431을 공개했다.

운영 속도가 높고 출력이 정확해 고객사들이 더 작은 크기와 높은 효율성으로 최적화한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홀 센서를 활용하던 기존 설계법과 달리, XtremeSense™ TMR 센서는 우수한 대역폭 반응 속도와 정확도를 결합해 타협하지 않는 설계 솔루션을 구현한다.

코어리스 장비인 CT43x 제품들은 Crocus의 최첨단 XtremeSense™ TMR 기술을 활용해 AC나 DC 전류에서 극소량의 변화량까지 정확히 감지하며, -40°C~125°C의 전체 온도 범위 내에서 총 출력 오차율이 1.0% 미만에 불과하다.

또 CT43x는 동상 모드 장에 대한 강력한 내성을 갖추도록 자체 설계됐기 때문에, 외부 차단 기능 없이도 표유 전자계를 99% 이상 차단할 수 있다.

Crocus의 TMR 특허 기술은 초고도의 신호 대 잡음비(SNR)를 구현해 정밀도 제어 및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높은 수준의 분해능 측정을 지원한다. 선형적 오류와 오프셋 성능 역시 정확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외부 전압 기준에 따라 진행되던 시스템 레벨 교정을 생략할 수 있게 됐고, 처리 속도를 높이고 시스템을 단순화할 수 있게 됐다.

Crocus Technology 사장 겸 CEO인 Zack Deiri는 “차별화한 전류 센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 제품은 Crocus의 XtremeSense™ TMR 기술로 구현 가능한 이점을 잘 보여준다. 우리가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에 구현해낸 성능 수준에 고객사들은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우리는 뛰어난 반응 속도와 정확성을 결합해 어떠한 타협도 없이 유연한 설계 능력을 고객사에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특징 및 성능:

· CT430(5V 버전), CT431(3.3V 버전)
· 20A, 30A, 50A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통합 0.5mΩ 도체
· 총 출력 오차율 +/-0.7%(typ)
· 반응 속도 300ns, 대역폭 1㎒
· 9mArms 수준의 저소음
· 내성 99% 이상의 통합 CMFR (Common Mode Field Rejection)

◇과전류 감지 출력 핀

지난해 생산 설비 확충에 투자한 결과, 현재 Crocus는 대량 생산을 지원할 준비를 마쳤다. 지금까지 총 5000만대의 XtremeSense™ TMR 센서를 출하했으며, 고객층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CT430과 CT431 같은 제품이 차지하는 공간 크기는 업계 표준으로, 고객사들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제품 도입 속도를 높이기가 수월하다.

해당 제품은 태양력 인버터, 역률 보정 회로(PFC),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스마트 어플라이언스, 사물인터넷(IoT), 전력 공급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다. 또 이 첨단 장비는 GaN과 SiC 전력 기기를 활용하는 신흥 애플리케이션과도 완벽하게 호응해 Crocus TMR 전류 센서의 신속한 반응 속도가 최고 수준의 운영 효율성을 보장해줄 것이다.

CT430과 CT431은 업계 표준인 16판 SOIC-Wide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크기는 10.20 10.31 2.54㎜다. 샘플과 평가 보드도 현재 이용할 수 있고, 제품 생산은 2021년 8월 안에 시작될 예정이다. CT430과 CT431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ocus Technology 개요

Crocus Technology는 자체 개발한 TMR 센서 기술인 XtremeSense™ TMR을 바탕으로 첨단 자기 센서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다. Crocus의 혁신적인 자기 센서 기술은 고정확성, 고분해능, 안정적 온도 성능, 저전력 소비를 요구하는 IoT, 스마트 기기, 산업, 소비재, 의료, 자동차 전자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Crocus는 미국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Crocus Technology International Corp. All rights reserved. Crocus Technology와 XtremeSense 및 해당 상표명의 조합은 Crocus Technology Inc.와 Crocus Technology SA가 소유한 등록 상표다. 이를 제외한 기타 상표명은 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쓰였으며 각 소유주의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연락처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