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정관장 사푼사푼, 여름 앞두고 ‘블루스무디 및 에이드’ 2종 출시

뉴스포커스 0 50


서울--(뉴스와이어)--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여름을 맞아 7월 31일까지 ‘블루스무디’, ‘블루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정관장 사푼사푼 여름 시즌 음료 2종
정관장 사푼사푼 여름 시즌 음료 2종
정관장 사푼사푼 시즌 음료 2종은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파란색을 테마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스무디’는 홍삼과 우유가 더해진 진생치노에 부드러운 소다와 화이트 펄을 더해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블루에이드’는 상큼한 라임과 깔끔한 민트가 어우러진 티에이드로 시원한 청량감 느낄 수 있다.

‘정관장 사푼사푼’은 이른 더위에 올해는 예년보다 더 더울 것이 예상되는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서울 대치동 KT&G 타워 1층에 위치한 카페 ‘사푼사푼(SAPOON SAPOON)’의 명칭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2016년 첫 매장 오픈 이후 ‘진생치노 블랙’, ‘진생치노 화이트’, ‘홍다방 꿀커피’, ‘바닐라빈 진생슈페너’, ‘먼데이 활기력’ 등의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차별화 콘셉트 포인트에 주안점을 두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사푼사푼’이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라며, 역대급 무더위를 앞두고 청량감을 선사하는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사푼사푼 음료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The cast of “House of the Dragon” on ESB’s 86th Floor Observatory; ESB lit in green; the Iron Throne on the Grand Staircase. (Photo: Busines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