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뉴스포커스 0 19


서울--(뉴스와이어)--액상발효유 국내 1위[1]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돼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달리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해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입이 구성돼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으로는 매일유업 직영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가능하며 그 외 쿠팡과 마켓컬리, B마트 및 오프라인 판매채널의 마트와 백화점 등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신제품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이외에도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먹을 수 있는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및 아이스주스’도 선보이고 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원유가 들어간 ‘밀크’와 ‘초코’가 있으며, 유기농과일이 함유된 ‘상하목장 아이스주스 망고’도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1] 2020년~2022년 누계 닐슨 액상 발효유 80~100mL 전체기준 판매 1위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