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GS샵, 에브리봇과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 단독 론칭

뉴스포커스 0 11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TV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며 로봇청소기 대중화에 나선다.

GS샵이 3월 21일(목) 오후 6시 35분부터 TV홈쇼핑에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를 론칭한다
GS샵이 3월 21일(목) 오후 6시 35분부터 TV홈쇼핑에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를 론칭한다
GS샵은 3월 21일(목) 오후 6시 3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이하 Q3 플러스)’를 소개한다. Q3 플러스는 △먼지 흡입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 비움 등 쓸고 닦고 비우는 로봇청소기 핵심 기능을 40만원대 후반 가격대로 구현해 편의성은 높이고 부담은 크게 낮춘 실속형 로봇청소기다. 특별히 21일(목)에는 론칭 기념으로 하루 동안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4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는 식기세척기, 건조기와 함께 3대 ‘이모님 가전’으로 불리며 최근 신혼부부들에게는 필수 가전으로 인식될 만큼 인기가 높다. 실제로 GS샵에서 ‘로보락’, ‘에코백스’ 등 하이엔드(High-End) 로봇청소기 매출(주문기준)은 2023년에만 전년 대비 약 290% 증가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Q3 플러스는 현재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엔드(High-End) 로봇청소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공략한다. 하이엔드 로봇청소기들은 흡입, 물청소, 먼지 비움 외 걸레 세척 기능까지 제공하지만 100만원대 가격과 비교적 큰 크기에 비용적·공간적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실속형 로봇청소기로 대안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로봇청소기 시장을 키우겠다는 것이다.

실속형을 표방하지만 스펙은 하이엔드급이다. LDS 라이다 센서, 장애물 감지 센서, 추락 방지 센서 등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집안을 인식하고 청소하며, 최대 5개 지도를 저장할 수 있어 복층 가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카펫·러그 등 섬유를 자동으로 인식해 청소하는 카펫 전용 모드, 앞뒤로 반복해 물걸레 하는 Y자 패턴 클리닝 등 하이엔드와 동급 수준의 청소력을 자랑한다.

미니멀한 외관 디자인과 작고 날씬한 크기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본체 상판을 강화유리 글라스로 만들어 긁힘, 충격 등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미세먼지를 99.95% 억제 가능한 집진 필터는 물세탁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수홍 GS샵 가전팀 MD는 “에브리봇 Q3 플러스는 그간 100만원대 이상 하이엔드가 주도해온 로봇청소기 시장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라며 “물걸레 로봇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온 에브리봇이 Q3 플러스로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가속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