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밴드 ‘향’의 네 번째 싱글 ‘Waiting’ 발매

뉴스포커스 0 8


서울--(뉴스와이어)--허니뮤직은 2023년 7월 데뷔 후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밴드 ‘향(HYANG)’의 네 번째 싱글 ‘Waiting’이 3월 20일 정오에 발매됐다고 밝혔다.

밴드 ‘향(HYANG)’
밴드 ‘향(HYANG)’
‘Waiting’은 향(HYANG)의 팬들이 실제 녹음에 코러스로 참여한 의미 있는 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밴드 향(HYANG)은 향기의 향(香)을 발음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음악 속 향을 찾는 밴드’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소년미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주황규’, 모든 장르를 소화해 내는 드럼 ‘이상현’, 거친 리듬을 부드럽게 연주하는 베이스 ‘이종현’으로 결성됐다.

브릿 팝과 락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음악이 주는 감정들을 그대로 표현하고 리스너와의 공감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밴드 향(HYANG)은 데뷔 6개월 만에 단독 공연을 5분 만에 매진시키며 밴드 신에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밴드 향(HYAN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ang.official
허니뮤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ney_music_official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