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미건라이프 ‘리본’ 만성 요통 통증 감소 임상 논문 국제 학술지 게재

뉴스포커스 0 96


미건 개인용 온열기의 새로운 시작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미건라이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5일 -- 미건라이프(대표이사 장훈철)의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Re:bone)’에 대한 만성 요통 통증 감소, 스트레스 수준 및 자세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논문이 국제 의학 저널인 ‘MSM(Medical Science Monitor)’에 게재됐다.

‘MSM(Medical Science Monitor)’은 1995년 설립된 의학 임상 및 관련 분야에서 공신력을 인정받는 국제적인 의학 저널로 임팩트 팩터를 가지고 있다.

이번 MSM(Medical Science Monitor)에 게재된 임상 논문 결과에 따르면 만성 요통을 겪는 고령자의 통증 강도와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키고 몸통과 골반 기울기 각도를 개선하는 데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인 리본의 안정성과 효능이 입증됐다.

미건라이프는 만성 요통은 고령 인구에게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로 일상생활에 불편과 통증을 초래할 수 있는 문제로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와 공기압 종아리 압박을 결합한 통합적 접근법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위한 대안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고려대학교 보건과학대학 응용신경기능연구실(책임교수 윤범철)과 연구 개발을 위한 산학 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 뒤 임상을 진행했다.

임상 연구진은 65~80세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척추 온열 마사지기인 리본을 사용 후 참가자들의 몸통 및 골반 기울기 각도를 측정하고, 자율 신경계 스트레스 수준과 요통 장애 지수 등을 평가했다. 그 결과, 통증 강도의 유의미한 감소와 몸통 및 골반 기울기 각도와 스트레스 점수에서의 개선이 나타났으며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런 발견은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와 종아리 압박을 병행하는 치료법이 만성 요통 환자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하며, 그 결과로 몸통과 골반 기울기 각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됨을 보여준다.

미건라이프는 이번 임상을 통해 만성 요통 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일상생활에 불편을 야기하는 만성 통증 완화와 자세 개선을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 리본을 통해 동시에 이룰 수 있는 강력한 증거를 확인했다며, 이 결과를 발전시켜 우리에게 찾아온 고령화 시대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건라이프의 척추 온열 마사지 침대인 ‘리:본(Re:bone)-MH01’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근육통 완화 등을 목적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받았다.

미건라이프 소개

미건라이프는 1988년 설립, 세계 최초 개인용 온열기 개발 및 출시해 35년간 의료, 휴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 개발과 기술력을 통해 고개들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홈 헬스케어 대표 기업이다.

MSM(Medical Science Monitor) 사이트: https://medscimonit.com/

웹사이트: https://migunlife.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