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PUMA, 전 세계의 앰버서더를 모아 ‘Class of 23’을 만들다

뉴스포커스 0 113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3일 -- 국제적인 스포츠 기업 PUMA가 전 세계의 앰버서더를 모아 긴밀히 맺어진 PUMA 가족을 대표하도록 비니 캠페인 ‘Class of 23’을 시작했습니다.

2023년은 PUMA에게는 이 회사를 뒷받침하는 놀라운 사람들 덕분에 걸어올 수 있었던 긴 여정을 의미합니다. ‘Class of 23’은 PUMA가 지난 75년 간 콜라보레이션을 해 왔던 영감을 주는 앰버서더와 재능 넘치는 인재들을 기념하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네이마르 주니오르부터 파멜라 레이프, 지안마르코 탐베리와 위니 할로우까지, 각각의 이 재능 있는 사람들이 2023 콜렉션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PUMA 비니를 입은 모습의 사진을 개인마다 다른 방식으로 담아 거대한 PUMA 가족에의 소속감을 드러냈습니다.

“저희의 PUMA 가족들은 스포츠의 본질을 계속해 재정의하는 저희의 탁월한 운동 선수들과 앰버서더들의 위대함과 함께 만들어진 저희 브랜드의 심장 같은 존재입니다”라고 BU Marketing Accessories의 대표 Oana Leonte는 말했습니다. “창립 75주년인 올해를 기념해 저희는 PUMA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놀라운 인물들인 PUMA 앰버서더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소박하면서도 상징적인 제품인 비니를 선택했습니다. 이들은 모여 Class of ‘23으로서 PUMA의 근간이 되는 혁신과 우수함이라는 정신의 모범이 됩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참가자 중 하나인 잭 그릴리시는 자신이 PUMA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소감을 공유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합류한 이후로 경기장에서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PUMA를 사랑하고, PUMA의 신발을 사랑하며, 지난 시즌 후반부가 제 경력 최고의 시즌이었다고 생각하는데, 운 좋게도 그 시기가 PUMA에 합류하게 된 것과 동일한 시기였습니다. PUMA의 가족이 되는 것은, PUMA가 정말 상징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게는 꿈이 현실로 다가온 것과 같습니다.”

이는 PUMA가 회사의 모든 앰버서더를 모아 세월 동안의 여정 전체를 축하하는 기억에 남는 자리를 마련한 최초의 행사입니다. 1948년에 설립된 이 회사의 이 인상적인 순간을 즐겨 봅시다.

본 제품은 PUMA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go.puma.com/Class-of-23.

PUMA 소개

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며,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를 선도하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75년 동안 PUMA는 끊임없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을 위한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해 스포츠와 문화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PUMA는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성능 중시 제품 및 스포츠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생활 제품을 판매합니다. PUMA는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거리의 문화와 스트리트 패션에 스포츠의 영향을 퍼트립니다. PUMA 그룹은 PUMA, Cobra Golf, 그리고 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있는 PUMA는 120개국 이상에 자사 제품을 제공하며, 전 세계에서 약 2만명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