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일룸, 모을수록 혜택 커지는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진행… 최대 10% 페이백

뉴스포커스 0 42


일룸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진행
일룸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4일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결제 금액과 구매 제품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해피투게더(HAPPY TOGETEH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은 다양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다.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 전 제품 대상 200·400·7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2·3·5·7%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특히 네이버페이, L포인트(L.POINT), SSG머니 중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해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룸은 베스트셀러 소파 2종과 침대 3종을 포함해 구매 시 최대 3%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2% 추가 혜택이 적용되는 소파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안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밴쿠버’ △트렌디한 디자인에 견고한 매커니즘의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베를린’이다. 1% 추가 혜택이 적용되는 침대 제품은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던 호텔 침실 시리즈 ‘바젤’ △내추럴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헤이즐’ △유럽 호텔에 호캉스 온 듯 우아한 감성을 더하는 ‘론다’다.

일룸은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 및 올해 4월부터 12월 사이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은 구매 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일룸은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품 구매 시 원하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고, 구매한 만큼 포인트까지 받아 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룸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은 10월 15일까지 일룸 오프라인 전 매장 및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