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DEKA,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큰 성공 이어 싱가포르 세계피부과학회서 세 가지 특별한 레이저·마이크로파 플랫폼 출시

뉴스포커스 0 56


DEKA, 싱가포르 세계피부과학회서 세 가지의 특별한 레이저·마이크로파 플랫폼 출시
The new PRO Line by DEKA (Photo: DEKA)
The new PRO Line by DEKA (Photo: DEKA)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4일 -- 이탈리아 증권거래소 유로스타 넥스트(ELN.MI)에 상장된 El.En. 그룹(El.En. Group)의 자회사이자 첨단 에너지 기반 미용·수술용 기기 개발 및 제조 전문기업인 DEKA는 7월 3일부터 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제25회 세계피부과학회(World Congress of Dermatology)에서 레이저·마이크로파 기기를 중심으로 한 신규 ‘PRO’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DEKA는 안면 피부재생과 비침습적 체형 관리를 특징으로 하는 독점 제모 시스템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괄목할 만한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그 성공을 이어가고자 야심 차게 Again PRO, RedTouch PRO 및 Onda PRO 플랫폼을 선보인다.

참신한 솔루션을 통해 DEKA는 전통적인 미용 의학, 피부과학 및 비침습적 체형 관리의 패러다임을 혁신하고 새로운 분야를 앞장서서 개척하고 있다.

DEKA의 혁신관리팀장 리카르도 스토치(Riccardo Stocchi)는 “PRO 라인은 혁신을 창출하는 DEKA의 역량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며 “자사의 탁월하고도 획기적인 기술은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막대한 혜택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DEKA는 연구·개발과 임상 연구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었다”며 “기계 설계와 소프트웨어 사용성,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혁신적 그래픽 인터페이스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고 덧붙였다.

DEKA의 CEO이자 El.En.의 총괄부장 파올로 살바데오(Paolo Salvadeo)는 스토치의 말에 전적으로 동감하며 “이번에 출시하는 PRO 라인 솔루션 세 가지는 업계의 오랜 꿈을 구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DEKA의 탁월한 기술은 조직 모델, 엔지니어링 역량, 팀워크, 끊임없이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는 우리의 열정과 어우러져, 의사와 환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계속해서 그에 부응하고자 하는 우리 노력의 근간을 이룬다”며 “DEKA는 결코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모는 비침습적 시스템과 에너지 응용 시술에서 가장 두드러진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분야다.

DEKA의 최신 제품 세 가지 중 Again PRO는 2022 AMWC 어워드(2022 AMWC Award)의 ‘레이저, 광에너지, 에너지 기반 장치 부문 최우수상(Best laser, light and energy-based device)’을 수상한 전작 ‘Again’의 기반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얇고 미세한 털의 제모를 가능케 함으로써 제모 기기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한 색소 침착 치료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환자 편의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으며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킨 Moveo 모달리티를 개선했다. Nd:YAG와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레이저를 조합한 Again PRO 플랫폼은 혈관치료, 표재성 색소 병면, 피부재생에도 최적의 효과를 발휘한다. 미국에서는 같은 시술에서 ‘GLO(w)’ 효과가 있는 ‘3 in 1’ 요법인 ‘Moveo GLO’로 광노화와 안면 혈관 및 색소 문제에 대응하고 있다.

최신 Onda PRO는 ‘PGWTM(정밀 기가웨이브)’ 기술이 미국에서 엄청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이유를 그대로 반영한 플랫폼이다. DEKA는 PGWTM에 힘입어 선택적 제어 마이크로파로 셀룰라이트, 국소 지방(피하지방 포함), 피부 이완 등 비침습적 체형관리 치료의 패러다임에 혁명을 일으키며 전 세계 여러 유명 인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주며, 피부의 토닝을 가능케 하는 세 번째 안면 전용 핸드피스인 ‘포켓(POCKET)’을 추가해 Onda PRO만의 독창성을 더욱 강화했다. 한국의 피부과 전문의인 서석배(조셉 서) 박사는 “이 시스템은 시술 첫 회부터 뺨을 비롯한 얼굴 각 부위의 피부에 탄력을 되찾아주며, 리프팅 효과도 탁월하다”면서 “이런 시스템은 처음 본다”고 호평했다.

혁신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제품은 콜라겐 섬유에 직접 작용하는 세계 유일의 레이저 기기인 RedTouch PRO다. 이 제품은 파장 675nm의 강하고 일관성 있는 프락셀 적색 레이저를 방출한다. RedTouch PRO는 기미 제거와 콜라겐 생성 촉진을 비롯해, 한층 신속하면서도 통증 없는 방식의 경시적 노화와 광노화용 비침습적 피부재생 치료로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RedTouch PROd와 연관된 InMotion 모달리티는 젊은 층의 피부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리라이브(ReLive)’ 프로토콜과 칙칙한 피부에도 적합한 ‘Moveo RED’를 포함한다.

RedTouch PRO는 볼륨 필러 시술과 상호 보완적이며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DEKA M.E.L.A. 소개

DEKA M.E.L.A.는 레이저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한 다국적 대기업 El.En. 그룹(El.En. Group)의 자회사다.

이탈리아 피렌체에 본사를 둔 회사는 탁월한 사상을 최대의 특징으로 삼는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귀중한 문화유산과 독특한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DEKA의 비전은 보편적인 가치를 약속한다. 과학적 발견을 활용해 의사와 환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품군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는 것이야말로 DEKA의 이념이다.

DEKA는 ‘10’을 의미하며, 철학자이자 수학자인 피타고라스에 따르면 완전수인 ‘10’은 DEKA의 완전함과 탁월함을 상징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kala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