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포토북 기업 스위트북,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커스텀 티셔츠 론칭

뉴스포커스 0 79


스위트북이 커스텀 티셔츠를 론칭했다



포토북 전문업체 스위트북(대표 박배경)이 가족 여행, 학교 행사 등을 위해 단체 티셔츠로 제작할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위트북은 최근 여행의 트렌드 중에 단체 티를 맞춰 입고 콘셉트 사진을 찍는 것이 유행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단체 티는 여행지에서 새로운 기분을 느끼게 하고, 사람이 많은 곳을 다닐 때 팀으로 구분하기에 용이하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실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스위트북이 출시한 여행용 단체 티셔츠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규모의 모임부터 회사, 학교, 동호회, 복지재단, 종교단체 등 규모가 큰 활동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스위트북은 그동안 사진 인화, 포토북, 달력, 액자, 퍼즐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고화질 이미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왔다. 새롭게 론칭한 티셔츠 제품의 원단은 17수, 32수, 글리머 드라이 3종의 고품질 브랜드이며 시즌 할인이 적용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땀 배출이 용이한 소재의 실용성이 장점이다. 또한 사이즈와 색상이 세분돼 유아부터 노인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스위트북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한 편집 도구로 고객이 직접 이미지를 디자인해 만들 수 있는 유니크함이 특징이며, 이번 여름 티셔츠 이후 시즌에 맞춰 가을, 겨울 의류 상품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위트북은 이번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인복지관 등에 봉사하는 단체를 소개받아 커스텀 티셔츠 200장을 기증하기로 했다. 스위트북은 고객 사랑의 일부를 사회적 나눔을 한다는 취지로 정기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착한 가게’ 기업이기도 하다.

스위트북 개요

스위트북은 2007년 1월 설립된 주문형 출판 전문기업이며, 대표 사이트 SWEETBOOK.COM을 통해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북 마법사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마법사를 사용해 사용자가 자신의 포토북, 포토달력, 커스텀 티셔츠 등을 꾸민 후 주문하면 인쇄 및 제작해 배송한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2024 디랙스 트레드밀 마라톤 대회 현장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