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샬롯 틸버리, 신제품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 출시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뉴스포커스 0 104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파운데이션 신제품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단독 선 론칭한다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파운데이션 신제품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네이버 단독 선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 공개되는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결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스킨 케어링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밤 타입의 텍스처가 답답한 마스크 속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끈적임 없이 밀착돼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월 1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592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 진행된다. 샬롯 틸버리는 이번 방송을 통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출시된 한소희 립스틱과 한정판 ‘타이거 에디션’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단독 선공개할 예정이다.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토어 찜 및 소식 알림 설정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샬롯 틸버리 손거울을 제공하며,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 이벤트로 풍성한 상품 또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샬롯 틸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샬롯츠 매직 크림’ 15ml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뷰티 유튜버 포니가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제품만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포니는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계획이다.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브랜드 담당자는 “임인년 새해에도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 포니만의 메이크업 꿀팁과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은 라이브 이후에도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인 25일까지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