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 SSG닷컴 내 신세계몰 입점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뉴스포커스 0 198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SSG닷컴 내 신세계몰 입점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SSG닷컴 내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1월 16일까지 SSG닷컴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알라(Koala)는 새해를 맞아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자 SSG닷컴에 공식 입점했다. SSG닷컴에서는 코알라 베스트셀러 매트리스와 패딩턴 패브릭 침대 프레임을 비롯, 코알라 베개를 포함한 침구 5종과 코알라 침대 협탁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알라(Koala)는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입점 대상 전 제품을 20~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동안 코알라 대표 제품 ‘코알라 매트리스’를 최대 할인율 40% 적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코알라 매트리스는 호주 유력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관 캔스타 블루가 진행한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매트리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기능성 레이어로 구성된 고밀도 폼이 신체 부위별 특성에 맞는 지지력을 제공하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제로 디스터번스’ 기술을 적용해 함께 자는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받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코알라(Koala)는 최적의 높이와 탄력을 갖춘 코알라 베개를 비롯한 스테디셀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베개 부문에서 공동 1위를 차지한 코알라 베개는 유해 화학 성분 안정성 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획득한 젤 메모리폼 소재로, 신체의 열과 습기를 배출해 수면을 취하는 동안 머리가 편안하고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머리 뒤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조닝 방식은 최적의 수면 자세를 유지하고, 목 주변을 든든하게 받쳐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베개 중앙은 큰 공기 구멍으로, 가장자리는 촘촘한 작은 구멍으로 좀 더 단단하게 설계해 목과 어깨의 긴장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한편 코알라(Koala)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소비자가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3종은 10년, 패딩턴 패브릭 침대 프레임과 침대 협탁은 5년, 베개 등 침구는 1년의 무상 제품 보증을 적용한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에도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권선영 코알라코리아 마케팅 디렉터는 “고객들과 더 높은 시너지를 창출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가 코알라 제품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SSG닷컴 입점을 결정했다”며 “2022년에도 코알라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수면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