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보다나,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한국·중국 2개 부문 대상 수상

뉴스포커스 0 176


보다나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한국·중국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한국과 중국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해를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진행돼 중국을 비롯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는 걸 시사한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보다나는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함으로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대상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또 역대 최대 규모인 97만명의 중국 소비자가 참여한 중국 조사에서도 1위에 선정돼 한·중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보다나는 2012년 설립돼 2015년 국내 최초로 40㎜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출시했다. 2021년에는 국내 최초·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헤어 기기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는다는 면에서 더 의미가 깊다”며 “보다나가 한국과 중국 두 국가에서 대상으로 선정돼 감사하고, 앞으로 전 세계에 보다나만의 기술력과 제조력을 바탕으로 발전된 헤어 기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다나는 11월 쉽고 간편하게 셀프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로 한국소비자협회 주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또 보다나의 대표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로 ‘2021 코스모 뷰티 어워즈’를, 보다나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로 ‘2021 글로우픽 어워즈’를 수상하는 등 각 제품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론칭한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