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모다모다-AJASSI, 카카오메이커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선보여

뉴스포커스 0 168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AJASSI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추석을 앞두고 캐릭터 브랜드 ‘아자씨(AJASSI)’와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9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모다모다가 선보이는 첫 협업 사례다. 판매 기간은 9월 8일부터 13일로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 1개 △AJASSI 캐릭터가 새겨진 호텔식 타월 3개가 특별 제작된 케이스에 담겨 5000개 한정 수량으로 3만9900원에 판매된다. AJASSI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년 남성의 형상을 딴 캐릭터로, 평범하고 친근함을 표현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7년간 공동 개발해 탄생한 제품으로, 과일 등 자연의 갈변 현상을 샴푸에 적용해 고시 염모제 성분이나 샴푸 첨가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도 모발에 자연스러운 검은 빛을 돌려주는 제품이다.

배형진 대표는 “이번 협업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아저씨들의 모습을 친근하게 표현한 AJASSI 캐릭터와 당사 제품 이미지의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해 기획됐다”며 “기념 타월에 새겨진 캐릭터 머리색이 검게 변할수록 표정이 밝아지는 모습을 자수로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다모다 샴푸는 올 8월 라쿠텐·큐텐에 이어 세계적인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공식 입점을 통해 제품 판매를 진행, 조기 품절을 달성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메이커스 공식 판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다모다 개요

모다모다는 2021년 4월 론칭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7년여간 공동 연구·개발 끝에 노화 모발에 효과적인 특허 원료를 만들었고, 이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 3월 기능성 샴푸 브랜드 ‘모다모다’를 론칭했다. 모다모다의 첫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올 6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 아마존, 월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 7월 중순부터는 한국에도 공식 론칭해 백화점, 대형 마트, 드러그스토어, 약국 체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