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eXp 리얼티, 더 간편한 글로벌 부동산 검색 위해 홈헌터와 혁신적 파트너십 체결

뉴스포커스 0 57


벨링엄, 워싱턴--(뉴스와이어) 2023년 11월 03일 -- 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리얼티®(eXp Realty®)가 혁신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홈헌터(HomeHunter)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플랫폼은 유럽, 중동, 남아프리카, 인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소비자들의 주택 검색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됐다.

위키리얼리티가 제공하는 홈헌터는 기존의 전형적인 검색 툴의 범위를 넘어서며 개인화되고, 포괄적이며, 중앙 집중식 플랫폼 기능을 함으로써 더 간편한 글로벌 주택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키리얼리티가 제공하는 홈헌터는 기존의 전형적인 검색 툴의 범위를 넘어서며 개인화되고, 포괄적이며, 중앙 집중식 플랫폼 기능을 함으로써 더 간편한 글로벌 주택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키리얼리티(WikiRealty)가 제공하는 홈헌터는 기존의 전형적인 검색 툴의 범위를 넘어서며 개인화되고, 포괄적이며, 중앙 집중식 플랫폼 기능을 함으로써 더 간편한 글로벌 주택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별 검색의 한계를 벗어나 수많은 국제 플랫폼의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주택 검색 과정을 간소하게 만들었다. 여러 지역과 플랫폼에 올라온 데이터를 검색하던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매물을 발견하면 직관적인 북마크 기능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도 저장이 가능하며, 사용자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선별된 매물 추천 목록이 제공된다.

eXp 리얼티®의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 글렌 샌퍼드(Glenn Sanford)는 “홈헌터는 전 세계의 목록화된 데이터 관련 핵심 소스가 될 것이며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소속 에이전트들이 이 검색 툴을 이용해 고객에 필요한 주택 검색 경험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 eXp가 이 같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선구적인 중개업체로 자리매김하는 점에 대해 자긍심을 느낀다. 이 같은 행보는 국제적 규모로 에이전트의 가치 제안을 개선하려는 eXp의 꾸준한 노력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이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간소화된 주택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하게 됐고, eXp 리얼티®는 수익 창출에 필요한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Xp World Holdings 소개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는 eXp 리얼티(eXp Realty®), 버벨라(Virbela®), 석세스 엔터프라이즈(SUCCESS® Enterprises)의 지주사다. eXp 리얼티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멕시코, 포르투갈, 프랑스,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독일, 도미니카,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폴란드, 두바이에 8만9000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독립 부동산 회사이며 해외 사업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상장사인eXp 월드 홀딩스는 부동산 전문가에게 생산 목표와 회사 성장 전반에 대한 기여한 공로를 주식으로 보상받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eXp 월드 홀딩스와 각 사업 부문은 혁신적인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중개 모델, 전문 서비스, 협업 도구, 개인 개발을 포함한 각종 중개 및 부동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사는 클라우드 기반 중개사로 사회성과 협업성이 높은 몰입형 3D 플랫폼 버벨라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이 더 많이 연결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석세스 매거진 및 관련 미디어 자산에 기반을 둔 석세스 엔터프라이즈는 1897년 설립됐으며, 개인 및 전문 개발 브랜드이자 출판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xpworldholdings.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