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eXp Realty, 소속 에이전트 수익 잠재력 실현에 총력

뉴스포커스 0 93


벨링햄, 워싱턴--(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8일 -- 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리얼티®(eXp Realty®)가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액셀러레이트(Accelerate)를 8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에이전트가 입사 첫 해 얻게 될 수익 지분의 잠재력을 극대화함으로써 회사가 이들의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eXp 리얼티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인 글렌 샌퍼드(Glenn Sanford)는 “에이전트의 생애에 걸쳐 장기적 성공을 의미하는 중요한 요소는 은퇴 후를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런 배경에서 우리 회사는 액셀러레이트를 선보이게 됐다. 에이전트의 잠재적 매출을 촉진시키고 입사 첫 해 모멘텀을 창출해 미래에 대비하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끔 회사가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eXp는 에이전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비즈니스 모델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중개 수수료 분배 모델이나 우호적 조건의 상한선 제도, 에이전트를 위한 수익 공유 및 지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장기적 관점에서 부를 축적하길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우리가 구축해 놓은 성과물에 대해 이보다 더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eXp가 사업을 영위하는 전 세계 24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2023년 3월 1일 당일 또는 그 이후 입사하게 된 에이전트 모두에게 적용된다. 올해 9월 7일부터 시작해 12개월 동안 자동으로 수익 분배 등급 2단계, 3단계를 오픈시킴으로써 일선에서 활동 중인 10명의 적격 에이전트(FLQA)를 즉시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게 된다. 이런 과정을 통해 입사 첫해 eXp의 수익 공유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eXponential 구성 요소를 시작할 수 있게 된다. 12개월이 지난 뒤에는 표준 수익 분배 기준이 적용될 예정이다.

eXp의 최고 성장 책임자(CGO)인 마이클 발데스(Michael Valdes)는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장벽을 좀 더 낮추고 에이전트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고안됐다”며 “에이전트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첫 해 등급 2단계와 3단계에 해당하는 잠재적 수익 분배를 최대한 확보하는 한편, 사업 성장과 매출에 집중할 있게 된다. 에이전트들이 만들어내는 비즈니스 산출 규모와 eXp 성장에 대한 기여도에 맞춰 제공되는 보상 체계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출시는 올해 6월 처음으로 발표됐던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한 수익 배분 기준 조정안의 연장선에서 나온 것이다. 현재 등급 기준치 7에 해당하는 일선 적격 에이전트(FLQA) 수를 40에서 30명 수준으로 줄인다는 게 해당 발표 내용이었다. 회사는 또 비즈니스 모델 개선 차원에서 부스트(Boost)라는 프로그램도 선보이게 됐는데, 자격을 갖춘 독립 단위 팀과 중개사들이 eXp 리얼티에 합류하도록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안에 초점을 맞췄다.

수익 공유 모델은 eXp가 제공하는 수익 보상 체계의 하나다. 에이전트들이 미래를 위해 대비할 수 있도록 좀 더 경쟁력 있는 중개 수수료를 확보하고, 주식 지분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안이 여기에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

여기에 포함된 진술에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사건이 그런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기대 진술 및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는 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런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이고 불리하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비즈니스 또는 기타 시장 상황의 변화, 수익을 늘리면서 비용 증가를 완만하게 유지하는 어려움, 그리고 가장 최근에 제출된 Form 10-Q 분기별 보고서 및 Form 10-K 연례 보고서 등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종종 설명된 기타 리스크를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eXp World Holdings, Inc. 소개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는 eXp 리얼티(eXp Realty)®, 버벨라(Virbela), 석세스 엔터프라이즈(SUCCESS® Enterprises)의 지주사다. eXp 리얼티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멕시코, 포르투갈, 프랑스,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독일, 도미니카,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폴란드, 두바이에 8만8000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독립 부동산 회사이며 해외 사업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상장사인eXp 월드 홀딩스는 부동산 전문가에게 생산 목표와 회사 성장 전반에 대한 기여한 공로를 주식으로 보상받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eXp 월드 홀딩스와 각 사업 부문은 혁신적인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중개 모델, 전문 서비스, 협업 도구, 개인 개발을 포함한 각종 중개 및 부동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사는 클라우드 기반 중개사로 사회성과 협업성이 높은 몰입형 3D 플랫폼 ‘버벨라’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이 더 많이 연결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석세스(SUCCESS)® 매거진 및 관련 미디어 자산에 기반을 둔 석세스 엔터프라이즈는 1897년에 설립됐으며 개인 및 전문 개발 브랜드이자 출판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xpworldholdings.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