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이도인터랙티브, 공인중개사 세일즈 지원 플랫폼 ‘부동산의 신 Biz’ 출시

뉴스포커스 0 63


‘부동산의 신 Biz’ 대표 이미지
‘부동산의 신 Biz’ 대표 이미지
‘부동산의 신 Biz’ 홈페이지 이미지
‘부동산의 신 Biz’ 홈페이지 이미지
아파트 비교/분석 리포트 미리 보기 이미지
아파트 비교/분석 리포트 미리 보기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17일 -- 올해 7월 출범한 프롭테크 스타트업 이도인터랙티브가 공인중개사 세일즈 지원 플랫폼, 부동산의 신 Biz 서비스를 출시했다.

부동산의 신 Biz 서비스는 공인중개사, 법인 등 B2B 전용 서비스로 공인중개사가 고객 응대를 더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리포트 2종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리포트는 아파트 비교/분석 리포트와 아파트 주거 환경 분석 리포트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 비교/분석 리포트는 거주 후기, 시세, 상권, 학군, 교통, 개발 호재 등 매물 중개 및 설명에서 꼭 필요한 정보만 담아 A4 4장 분량으로 제공한다.

기존 프롭테크 시장에 출시된 부동산 관련 리포트가 단순히 1개 단지에 대한 단지 정보만 제공한다면 부동산의 신 Biz가 제공하는 아파트 비교/분석 리포트는 단지 3개를 동시에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돼 고객이 고민하는 매물이나, 공인중개사가 추천하고 싶은 여러 매물을 한 번에 제안할 수 있다는 차별성이 있다.

아파트 주거 환경 분석 리포트는 1개 단지에 대해 △주거 환경/공간 분석 △투자 분석 △학군 △상권 △인프라 △시세 △거래 정보 △인구 통계 정보 실거주에 꼭 필요한 정보를 디테일하게 모아서 A4 12~14장 분량으로 제공한다.

부동산의 신 Biz로 제작한 리포트 2종은 고객명으로 부동산의 신 Biz 전산상에 분류되고, 고객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고객과 대면 미팅에서 리포트 2종을 스크린에 띄워 더 전문적인 매물 브리핑이 가능하며, 계약이 성사되지 않아도 매물에 대한 리포트를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포트 2종과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의 신 Biz 서비스의 상품은 △Basic(1개월) △Basic(6개월) △Basic(12개월)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장소와 상관없이 매물 브리핑 진행을 원하는 공인중개사의 경우 태블릿 PC를 함께 제공하는 Smart(24개월 약정)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모든 상품에는 부동산의 신 앱(App) 전용 매물 광고 1건도 포함돼 있다.

Basic 상품의 경우 월 8000원대로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로 Basic(12개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된 월 7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의 신 Biz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이도인터랙티브 측은 매물 광고, 중개사 홍보, 전자 계약 등 영업의 시작과 끝을 지원하는 플랫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이제 막 개업한 공인중개사나 대면에 어려움을 겪는 공인중개사가 적극적인 영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점을 파고들어 Biz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도인터랙티브 측은 매물 광고 중심이 아닌 공인중개사가 계약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스마트한 중개 시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도인터랙티브 소개

이도인터랙티브는 플랫폼 솔루션을 자체 개발·운영하는 기업으로 초개인화 부동산 서비스 부동산의 신 애플리케이션(B2C), 공인중개사/법인 세일즈 지원 서비스 부동산의 신 Biz 플랫폼(B2B) 등 프롭테크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데이터 수집·가공·제공을 통해 개인과 공인중개사가 상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롭테크 솔루션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s://biz.landmaster.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