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EB5 캐피틀, 허친슨 아일랜드 JF38 부동산 프로젝트 우선주 투자 모집 완료

뉴스포커스 0 32


워싱턴--(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1일 -- EB5 캐피틀(EB5 Capital)은 조지아주 서배너에 위치한 다니엘 코퍼레이션(Daniel Corporation)의 허치슨 아일랜드(JF38)[Hutchinson Island (JF38)] 아파트 프로젝트에 대한 4000만달러의 우선주 투자 모집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EB5 Capital은 히스토릭 다운타운 서배너(Historic Downtown Savannah)에서 서배너강 건너편에 위치한 Daniel Corporation의 288세대 규모 Class A 다세대 주택에 4000만 달러의 우선주 투자 모집을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컨벤션 센터(Convention Center)와 웨스틴 하버 골프 리조트(Westin Harbor Golf Resort) 인근에 있으며, 462면의 주차면수를 갖춘 4층 높이 주거용 건물 6개 동으로 구성된다. 곧 착공에 들어갈 Hutchinson Island (JF38)는 2025년 초에 1차 분양분이 인도될 예정이다.

조나단 뮐렌(Jonathan Mullen) EB5 Capital 투자 담당 부사장은 “서배너항 경제 활동 증가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서배너에 자본 투자가 크게 늘었고 상당한 규모의 일자리가 창출됐다”며 “서배너 지역 다세대 주택 시장은 연간 임대율이 상당 수준의 성장세를 보여 지난 20분기 중 17분기 동안 순임대면적이 증가 추이를 기록하는 등 견고한 펀더멘털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기업들은 기준금리 상승과 미국 은행권이 직면한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대출 기관이 대출 규모를 줄이고 더 엄격한 대출 기준을 채택하게 돼 금융 자본을 통한 자금조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카터 브라이어스(Carter Bryars) Daniel Corporation 최고운영책임자는 “EB5 Capital의 우선주 투자를 통해 사업 시행에 필요한 보통주 발행 규모를 크게 줄이고 Daniel Corporation과 파트너에 기여하는 캐피탈 스택을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EB5 Capital은 미국 전역에 걸쳐 신축 부동산 개발에 대한 우선주 투자를 제공한다. 회사는 설립 이래 약 10억달러를 성공적으로 조달했으며 실적이 입증된 스폰서들과 함께 다세대주택사업 자산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앨라배마주 버밍햄에 본사를 둔 개발사 Daniel Corporation은 1964년 설립됐으며 이번 개발사업은 EB5 Capital과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한다. Daniel은 개발 및 관리 플랫폼을 통해 현재까지 12억달러 규모의 프로젝트 투자를 진행했으며 2만 채 이상의 다세대주택과 2000만제곱피트 이상의 상업 및 산업용 부지를 개발 및 관리했다.

EB5 캐피틀(EB5 Capital) 개요

EB5 Capital은 자격을 갖춘 외국인 투자자에게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EB-5 비자 프로그램)에 따라 일자리를 창출하는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는 미국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가장 활발한 리저널 센터(Regional Center) 프로그램의 운영사 중 하나로 30개 이상의 EB-5 프로젝트를 통해 약 10억달러의 외국 자본을 조달했다.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EB5 Capital은 업계 내에서 탁월한 실적과 리더십에 바탕해 70여 국가에 걸쳐 투자를 유치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b5capital.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