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제20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뉴스포커스 0 164


하운식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대표(맨 오른쪽)가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있다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제20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 제정된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안전인증원이 주관하는 국내 안전 관리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이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소방 사물인터넷(IoT) 융복합 시스템으로 안전한 산업 현장을 만들기 위해 이바지함은 물론 학회, 세미나 등을 통해 산학연 협력 강화에 힘쓴 점을 인정받아 올해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하운식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대표는 “건강, 안전, 지속 가능성은 존슨콘트롤즈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로, 특히 소방 분야 혁신을 주도하는 데 있어 가장 근본이 되는 가치”라며 “의미 있는 상을 통해 존슨콘트롤즈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 소방 산업과 상생하고 동반 성장할 여러 기회를 모색할 것이다. 전반적인 빌딩 통합 솔루션 제공 기업인 만큼 안전한 대한민국, 안전한 빌딩을 구현하기 위해 더 책임감을 갖고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화재 수신기와 지능형 화재 감지기를 포함한 120종 이상의 소방 제품과 통합 관제 시스템을 연구·개발·생산·보급한다. 이를 통해 산업 현장을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으로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관련 학술 행사와 세미나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선진 기술을 전파하고 신기술을 소개하며, 산학연 협력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국화재소방학회와 재난정보학회 특별 회원사로 활동하며 소방 및 안전 재난 분야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한편 존슨콘트롤즈는 전 세계 지사가 안전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하는 ‘제로 함(Zero Harm)’ 비전을 선포하고, 수년째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나로 사내 모든 조직과 구성원에 제로함 행동 강령(Zero Harm Behaviors)을 전달하고, 이에 연간 목표 설정 시 환경과 보건, 안전 관련 목표를 반드시 함께 설정한다. 또 모든 조직원 및 이해 관계자가 참여해 모든 구성원의 안전 보건을 유지·증진하기 위한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인 ‘ISO 45001’을 취득·유지해 안전 경영이 단순한 프로세스를 넘어 문화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 개요

존슨콘트롤즈(NYSE:JCI)는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고, 배우고, 여가 시간을 즐기는 환경을 완벽하게 바꾼다.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인 존슨콘트롤즈의 미션은 사람과 공간, 지구를 위한 최적의 빌딩 성능을 재구상하는 것이다. 존슨콘트롤즈는 135년 이상 지속해온 혁신 경험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디지털 솔루션 OpenBlue를 통해 헬스케어, 학교, 데이터 센터, 공항, 종합 경기장, 제조업 등의 산업 분야에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는 150개 이상 국가에서 10만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 그리고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들과 함께 빌딩 테크놀로지와 소프트웨어부터 서비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존슨콘트롤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johnsoncontro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