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PPG,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는 제품 판매의 증가… 지속가능성 목표를 향한 진전 계속

뉴스포커스 0 112




PPG(뉴욕증권거래소: PPG)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주요 영역에서 강력하고 지속적인 진전을 보여주는 ‘2020년 지속가능성 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를 20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 지속가능성 웹사이트(sustainability.pp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hael H. McGarry (PPG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세상을 보호하고 아름답게 한다는 PPG의 확고한 의지는 4만6000명 이상의 전 직원이 날마다 지속가능성을 진전시켜 나가도록 안내한다”고 밝혔다. 그는 “PPG는 고객과 다른 이해 관계자들이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 가기 위해 믿고 사용하는 지속가능성 실현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공정 개발에 투자를 계속 이어가며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최신 지속가능성 보고서 내용과 같이 PPG는 ESG 관련 이니셔티브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뤘고 야심찬 미래 목표를 계속 추진해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PPG는 지난해 제품과 공정, 운영의 지속가능성을 꾸준히 개선하며 전반적인 글로벌 환경 발자취를 줄였다. 성과는 다음과 같다.

· 항균 및 항바이러스 제품을 출시하는 등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는 제품과 공정으로 매출의 35%를 달성해 2025년까지의 목표치인 40%에 근접했다.
· 전체 제조 및 연구 개발 사업장 중 35%에서 폐기물 매립 제로화를 달성했다.
· 2017년 기준치에 비해 폐기물 집약도를 34% 줄여 2025년까지의 목표인 25%를 조기에 초과 달성했다.
· 2017년 기준치에 비해 물 집약도를 15% 줄여 2025년까지의 목표치인 20%에 다가섰다.
· 2017년 기준치에 비해 33%의 누출 및 배츌률을 감소시켰다.
· 2017년 이후 온실가스 배출을 24% 저감했다.

PPG 임직원은 전 세계 지역사회의 필수적인 부분들도 지원했다. 직원을 보호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코로나19 대응 계획을 실행했다.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을 진전시키기 위한 조치에 나섰다. 해당 조치는 아래와 같다.

· 소외된 지역사회의 사회 정의와 교육 기회를 강화하기 위해 2020~2025년 2000만달러를 기부한다.
· 코로나19 대응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병원에 마스크 8만장(80000 masks to hospitals)을 기증하는 등 450만달러를 투자한다.
· 관련 과제를 발굴하고 관련 노력을 기울여 DE&I에 대한 회사의 초점을 확대하고 강화한다.

이번 보고서에는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cybersecurity and data privacy) △코로나19 대응(COVID-19 response) △공급업체 지속가능성(supplier sustainability) △기후 관련 위험(climate-related risks) △DE&I(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등의 부문이 새롭게 추가되거나 확장됐다. PPG의 2020년 정보공개 보고서는 화학 산업에 대한 지속가능성 회계기준위원회(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s Board, 약칭 SASB)와 글로벌 보고 이니셔티브(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s, 약칭 GRI) 기준을 따라 작성됐다. 한편 PPG는 최근 비즈니스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선도적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조사에서 골드 등급(Gold Rating)을 획득했다.

웹사이트(sustainability.ppg.com)에서 보고서와 2025년 목표를 향한 회사의 지속가능성 진전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PPG: 세상을 보호하고 아름답게 하다(WE PROTECT AND BEAUTIFY THE WORLD™)

PPG(뉴욕증권거래소: PPG)는 135년 이상 페인트, 코팅제, 특수 재료를 개발해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를 받아왔다. PPG는 헌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최대 과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긴밀한 협력 아래 미래를 향한 올바른 방향을 찾아 나서고 있다.

미국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PPG는 세계 70여개국 사업장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2020년 138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PPG는 건축, 소비재, 산업 및 수송 시장과 애프터마켓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ppg.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보호하고 아름답게 하다(We protect and beautify the world)’는 PPG의 상표다. PPG 로고는 PPG Industries Ohio, Inc의 등록 상표다.

분류: 지속가능성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00054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왼쪽) /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오른쪽)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