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영구크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4 강소기업’ 선정

뉴스포커스 0 18


성남--(뉴스와이어)--생활서비스 플랫폼 영구크린이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영구크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4 강소기업’ 선정
영구크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4 강소기업’ 선정
고용노동부는 2012년부터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 개선 등을 위해 신용평가, 임금체불, 산업재해 여부, 정규직 근로자 수 등 기업 지표를 활용해 매년 ‘강소기업’을 선정한다. 올해는 신용평가 등급이 BB- 미만인 기업을 선정에서 제외하는 등 기준을 보다 강화해 선정 기업 수가 전년도의 절반 수준으로 줄었다.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채용지원, 기업홍보, 재정금융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영구크린은 입주청소 서비스를 시작으로 포장이사, 건물관리로 사업을 확장한 생활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최근에는 영구크린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청소 교육 훈련 및 전문 인력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2023년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받는 등 끊임없이 성장하는 우수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이외에도 주4일제 시행, 복지포인트 지급, 사업제안 포상, 중식 제공, 장기근속자 포상 및 휴가 제공,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사내 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사내 복지를 제공한다.

임한명 영구크린 대표이사는 “벤처기업 인증에 이은 강소기업 선정은 우리 기업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한다”며 “오늘보다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임직원과 함께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cygclean.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