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펄사 게이밍 기어, VCT 퍼시픽 2024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뉴스포커스 0 18


용인--(뉴스와이어)--세계 3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4’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펄사 고객 감사 이벤트
펄사 고객 감사 이벤트
펄사 X2 시리즈 행사 제품
펄사 X2 시리즈 행사 제품
이번 행사는 발로란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발로란트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펄사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심건희 에이플러스엑스 대표는 “VCT 퍼시픽 2024 대회를 통해 펄사 게이밍 기어에 관심을 가져주신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펄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객 감사 이벤트 안내

할인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VCT 퍼시픽 2024 Stage 1 대회 기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펄사 게이밍 기어 중 인기 높은 ‘X2’ 시리즈 10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품별로 지정된 행사 기간이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다음 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행사 제품은 펄사 공식쇼핑몰(https://pulsargg.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이벤트 세부 일정
· 4월 15일~4월 21일: Pulsar X2 v2 시리즈 4종
· 4월 22일~4월 30일: Pulsar X2A 시리즈 2종
· 5월 1일~5월 15일: Pulsar X2H 시리즈 4종

펄사 게이밍 기어는 이번 VCT 퍼시픽 2024 대회 후원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게이밍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선수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에게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7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pulsar.gg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