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디지털하츠 서울,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 공동 개최 계획 발표

뉴스포커스 0 11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하츠 서울(대표 히요시 테츠야)이 오는 3월 28일 오후 2시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파트너사인 에어브릿지(Airbridge), 애피어(Appier), 앱트위크(AppTweak), 플레이오(Playio)와 함께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포스터
세미나 포스터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의 글로벌 진출을 주제로 풍부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갖고 있는 5개 회사가 사례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게임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각 20분 길이의 ‘발표 세션’ 7개와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50분간의 ‘패널토크’로 구성된다.

디지털하츠 서울은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이라는 테마로 가깝지만 다른 일본시장의 특성과 일본 유저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와 게임사들의 귀중한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업계 종사자와 마케팅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미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하츠서울 소개

디지털하츠 서울은 서울을 거점으로 마케팅, QA, 로컬라이징, CS, IP 라이선싱 등 원만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서포트하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디지털하츠를 비롯해 글로벌 전개 중인 그룹사들과 연계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Web3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세미나 페이지: https://www.ab180.co/event/game-on-play-on-global-...

웹사이트: http://digitalheartsseoul.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