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에피닉스, 자동차 설계 및 응용제품을 가속하고 조정하는 FPGA 제품군 출시

뉴스포커스 0 7


쿠퍼티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그래밍 가능 논리 솔루션의 혁신 기업인 에피닉스(Efinix®)가 오늘 차량 안팎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전자 애플리케이션의 장기적 설계 및 개발을 추진하기 위해 자동차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FPGA 솔루션 라인을 발표했다. 이제 자동차 인증을 받은 이 라인과 ISO26262 인증을 획득한 에피닉스의 이피니티(Efinity) 도구 제품군은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회사의 역량을 확장한다.

자동차 산업을 위한 FPGA 솔루션에는 새로 출시된 티타늄™ Ti375(Titanium™ Ti375)가 포함된다. 최신 16nm 공정 노드에서 제조된 티타늄 FPGA는 35,000개 에서 100만개의 논리 구성요소를 통해 작은 패키지 공간에서 저전력 및 높은 컴퓨팅 능력을 통해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티타늄 FPGA는 현재 AEC-Q100 Grade 1인증을 받았다.

자동차 산업을 위한 에피닉스 솔루션에는 각각 1만3000개 및 2만 개의 논리 구성요소를 제공하는 트라이언®(Trion)® T13 및 T20도 포함된다. 이 두 FPGA는 AEC-Q100 Grade 2 인증을 받았다.

에피닉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겸 사장인 새미 청(Sammy Cheung)은 “현대적 자동차는 바퀴 위의 데이터 센터가 되었습니다”라며 “본질적으로 자동차 솔루션 라인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기술과 기법을 따라잡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발 주기 내내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설계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강력하고도 적응 가능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자동차의 전자장치들 에는 자동차 전자 장치의 복잡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광범위한 종류의 전자장치 중에서도 AI 알고리즘을 포함한 센서 및 카메라와 실내 디스플레이 및 인포테인먼트가 포함된다. 에피닉스 FPGA는 이미 LiDAR 장치, 백미러를 대체하는 카메라 모니터링 시스템 및 다양한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제조업체에서 사용되고 있다.

인텔리전트 솔루션스 그룹(Intelligent Solutions Group)의 부사장인 칭룬 옌(Ching-Lun Yan)은 “에피닉스 FPGA는 저전력, 고성능 및 임베디드 AI가 핵심인 자동차 산업의 게임 체인저임이 빠르게 입증되고 있습니다”라며 “우리의 자동차 자격검증 이니셔티브 완료는 에피닉스의 고유한 가치 제안의 우수성을 활용하고 있는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에게 시의적절합니다”라고 말했다.

에피닉스의 고유한 아키텍처는 도난 및 변경으로부터 프로그래밍된 내용을 보호하기 위한 암호화와 인증을 통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중요한 보안을 제공하며, 이는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및 무선 (over-the-air) 업데이트를 통해 미래를 대비한 설계를 이뤘다. 티타늄 및 트라이언 FPGA 제품군들을 지원하는 것은 ISO26262 인증을 받은 에피닉스의 이피니티 도구 제품군이며 ASIL-D까지 설계를 지원한다.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에피닉스는 이번 주(3월 27일~28일)에 가상 이벤트인 아스페코어의 오토모티브 텍 포럼(AspenCore’s Automotive Tech Forum)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마크 올리버(Mark Oliver)는 에피닉스의 자동차 지원 FPGA 제품군의 최신 혁신과 그 혁신이 시장에 적용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로 등록하고 더 자세한 내용을 올리버로 부터 들을 수 있다. https://www.automotiveforum.eetimes.com/.

에피닉스 소개

프로그래머블 제품 분야의 혁신 기업인 에피닉스는 주류 시장의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 고성능 티타늄 FPGA 실리콘 플랫폼의 저전력 및 재프로그래밍 성능(reconfigurability)을 제공하고 있다. 에피닉스 FPGA는 전통적인 FPGA 기술에 비해 전력, 성능 및 면적의 이점을 제공하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티타늄 장치는 35K에서 1M 논리 구성요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소형 폼팩터, 저전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량 생산을 위해 가격이 책정된다. 이피니티 통합 개발 환경(Efinity®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은 RTL에서 비트스트림까지 완벽한 FPGA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www.efinixinc.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finix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