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씨엘로, 인재 영입을 위한 최초의 생성형 AI인 CLO.ai 출시

뉴스포커스 0 10


브룩필드,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인재 영입 파트너(Talent Acquisition Partner)인 씨엘로(Cielo)가 인재 영입을 위한 최초의 생성형 AI(GenAI): CLO.ai를 오늘 출시했다. 책임감 있는 AI 사용을 위한 새로운 업계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이 지능형 도구는 인사 책임자가 지원자의 경험을 보호하면서 GenAI의 성능을 극대화하여 더 나은 채용 결과를 빠르게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때론 입증되지도 않은 무수한 신흥 방법론과 기술이 난무하는 경쟁적인 시장에서 씨엘로는 인적 자원 및 인재 영입 분야에서 인공지능에 대한 책임 있는 접근 방식을 확립했다. 씨엘로에서는 데이터 과학자, 엔지니어, 인재 영입 전문가가 협업하여 GenAI 모델을 개선하고, 데이터의 관련성과 정확성을 평가하며, 보안 환경에서 이를 운영하여 고객과 지원자의 경험을 향상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씨엘로는 시장 환경을 헤쳐나가고 있을 뿐 아니라 미래 발전에도 멋지게 기여하고 있다.”

아르카데브 바삭(Arkadev Basak), 에버레스트 그룹(Everest Group) 파트너

작년에 Digital Accelerators™ 제품군을 출시한 이후, 씨엘로는 고객 및 자체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인재 영입을 위해 교육한 AI 솔루션을 구축하고 테스트해 왔다. 씨엘로는 조직이 GenAI를 도입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을 몸소 체득하여 실제적인 사용 사례와 위험 관리에 대한 기업의 요구 사항을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CLO.ai는 HR 및 인재 확보에 AI를 사용할 때 고객과 지원자에게 필수적인 고려 사항을 강조하는 5가지 설계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1. 구체적인 성과 제공
2. 사용자 경험 중시
3. 인적 전문성 유지
4.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제공
5. 포용성 촉진

“GenAI는 인재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대규모로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로써 보다 직관적이고 맞춤화된 사용자 경험이 조성되어 고용주는 우수한 인재를 더 빠르게 발굴하고 채용 시간을 단축하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인재 전략을 위한 안전한 보안 ChatGPT이다.”

릭 로자리오(Rick Rosario), 씨엘로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

CLO.ai는 대규모 언어 모델과 구인 광고 및 이력서를 포함한 관련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주제와 격차를 분석하여 채용 프로세스를 정밀하고 신속하게 진행한다. 이 도구와 프롬프트는 포용적 요소를 강화하고 편견을 완화하기 위해 씨엘로의 ED&I 전문가들의 의견을 투입해 설계했다. 조직의 어조(tone of voice)와 동기화되고, DEI 가이드라인 및 기타 채용 정책과 일치하기 때문에, 안전한 환경에서 팀이 인재를 채용하고 시킬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미래는 바로 지금이다. CLO.ai가 전체 TA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채용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길 바란다.

씨엘로 소개

씨엘로는 세계 최고의 인재 영입 파트너이다. 인재 영입, 컨설팅, 검색 및 Digital Accelerators™ 솔루션을 통해 모두에게 더 나은 인재 경험을 제공한다. 신선한 접근 방식으로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포괄적이고 검증된 서비스를 설계 및 구축하여 고객이 경쟁 속에 두각을 나타내게 해주는 특별한 인재를 찾아내고 보유한다. 웹 사이트: cielotalen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1623/en

웹사이트: http://cielotal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