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Core Specialty, Microsoft Azure Marketplace를 통한 Duck Creek의 클라우드 기반 Sa…

뉴스포커스 0 9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기업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기존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소비 약정(Microsoft Azure Consumption Commitment, MACC)을 사용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커머셜 시장에서 덕 크릭의 온디맨드(OnDemand) 구독을 취급하는 첫 고객사로 코어 스페셜티(Core Specialty)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Duck Creek과 Microsoft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Core Specialty 같은 기술 중심 보험사의 거래를 간소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Duck Creek과 Microsoft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Core Specialty 같은 기술 중심 보험사의 거래를 간소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덕 크릭과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코어 스페셜티 같은 기술 중심 보험사의 거래를 간소화하고 있다. 코어 스페셜티는 보험 업계의 진취적인 선두 주자로,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 https://bit.ly/4aPnwYz)를 통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상품을 획득하는 전략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러한 접근방식을 통해 코어 스페셜티는 덕 크릭 SaaS 수수료 납부를 MACC 크레딧으로 적용하고 통합 요금서를 통해 청구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

코어 스페셜티는 꾸준한 상품 혁신과 사업 확장에 주력하는 기술 중심 보험사로, 커머셜 시장에 진출해 있는 덕 크릭과 손을 잡아 이익을 누리고 있다. 덕 크릭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을 통해 보험사들은 혁신적이고 떠오르는 기술을 빠르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고, 확장성, 보안성, 지속 가능성과 관련해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Mike Jackowski는 “우리는 코어 스페셜티가 세계적인 수준의 솔루션과 업계 전문성을 활용해 자신들의 고객사와 유통 파트너 모두를 위한 성장, 혁신, 서비스 탁월함을 달성하는 여정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 덕 크릭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한 결정은 전략적 판단이며, 덕 크릭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관계와 투자를 유의미한 결과와 연결 지어 보험사들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해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금융 서비스 담당 CVP인 Karen Del Vescovo는 “덕 크릭이 코어 스페셜티 보험을 고객사로 확보한 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기반으로 구축하고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솔루션을 판매할 엄청난 협업 기회를 시사하며, 그 결과로 SaaS와 거래 가능한 솔루션 전반에 걸쳐 코어 스페셜티의 클라우드 혁신 전략의 간소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이는 미래 지향적인 기술 공급사와 보험사가 함께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보험 업계의 지형을 변화하게 해주는 협업의 힘을 아주 잘 보여준다. 우리는 금융 서비스 업계에 계속해서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이러한 관계는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생태계의 진정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말했다.

코어 스페셜티의 창립자이자 사장 겸 CEO인 Jeff Consolino는 “코어 스페셜티는 고객과 중개인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고 있다. 덕 크릭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관계 덕분에 우리는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는 데 더욱더 주력할 수 있었다. 이러한 관계를 통해 탁월한 서비스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가 담긴 웹페이지(https://bit.ly/49fNBys)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소비 약정(MACC) 크레딧을 보유한 보험사가 정책, 평가, 청구서 작성, 보험금 청구, 생산자, 인사이트, 유통 관리 및 업계 콘텐츠 등을 모두 포함한 덕 크릭의 온디맨드 솔루션에 어떤 식으로 비용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코어 스페셜티(Core Specialty) 소개

코어 스페셜티(Core Specialty)는 중소 규모의 기업을 위해 다양한 범위의 특수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미국 전역에 설치된 언더라이팅 사무실을 통해 틈새 시장, 현지 유통, 뛰어난 언더라이팅 전문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고객과 중개인의 필요를 충족하는 전통 및 혁신 보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어 스페셜티는 미국의 초과 및 잉여 라인 보험사인 StarStone Specialty Insurance Company, 미국의 인가 시장 보험사인 StarStone National Insurance Company, 스탠다드 생명 및 손해 보험사인 Lancer Insurance Company, 생명·손해·건강 보험사인 뉴저지의 Lancer Insurance Company를 통해 운영되는 보험 지주 회사다. 코어 스페셜티 보험 상품은 모두 AM Best로부터 A-(우수) 등급을 받았다. 코어 스페셜티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갖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덕 크릭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덕 크릭 온디맨드(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LinkedIn,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