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GMO, 중화권 사업 이끌어갈 임원으로 에이미 샹 영입

뉴스포커스 0 166




글로벌 투자 운용사인 그랜탐 메이요 반 오털루(Grantham, Mayo, Van Otterloo LLC, 이하 ‘GMO’)가 에이미 샹(Amy Shang)이 GMO의 아시아 태평양 고객 관계 팀에 합류해 중화권의 비즈니스 개발 활동을 이끌게 된다고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고객 관계 책임자인 제인 번스타인(Zane Bernstein)은 “GMO가 아시아 사업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아시아 시장에서 GMO 솔루션 및 전략 상품을 확대하는 가운데 에이미가 GMO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며 “중국 본토 및 역외 기업, 중화권의 공식 기관, 보험사, 고액 자산가 대상의 사적 투자 자문회사인 패밀리 오피스 고객 등과 함께 협력해온 제인의 경력은 미래 성장을 모색하는 우리 팀의 강점을 보완하고 더욱 강화한다”고 말했다. 이어 “깊이 있는 업계 경험을 갖춘 인재를 영입한 것은 이 지역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에이미 샹은 “GMO 합류는 세계적 수준의 자산 관리 회사에 합류해 GMO가 아시아, 특히 중화권에서 입지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동적인 기회“라며 ”GMO의 테마 주식, 채무 전략 및 우수한 다중 자산 솔루션에 대해 현재의 고객은 물론 앞으로의 파트너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샹은 GMO에 합류하기 전, 디멘셔널 펀드 어드바이저스(Dimensional Fund Advisors)의 아시아지역 고위직을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중화권 지역 이사로 일한 바 있다. 샹은 베이징 대학교와 싱가포르 국립대학교를 졸업했으며 GMO 싱가포르 사무소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GMO는 대표 상품인 글로벌 품질 및 기후 변화 전략을 아시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의 주요 금융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왔다.

GMO 개요

GMO는 투자팀 내의 집약적인 전문 지식, 업계 최고의 연구 및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글로벌 투자 운용사이다. 가치 기반의 장기 투자 철학에 대한 확신으로 잘 알려진 개인 소유 기업인 GMO는 40년 넘게 기관, 패밀리 오피스, 자산 관리전문가 및 컨설턴트의 파트너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gmo.com 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30061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