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삼육보건대학교와 멘토링사업 MOU 체결

뉴스포커스 0 11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안승빈, 이하 센터)와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는 지난 20일 학교 밖 청소년의 맞춤형 멘토링 활동 지원 등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승빈 센터장(왼쪽), 삼육보건대학교 박주희 총장(오른쪽)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승빈 센터장(왼쪽), 삼육보건대학교 박주희 총장(오른쪽)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박주희 삼육보건대학교 총장, 안승빈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 내용에 따라 △멘토 연계 지원 △교육 장소 지원 △기타 대외 홍보를 위한 상호협력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양질의 멘토링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박주희 삼육보건대학교 총장은 “삼육보건대학교의 핵심가치인 건강한 대학이라는 비전에 알맞게 맞춤형 멘토링 활동을 통한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진로교육 및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승빈 센터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 및 관련 사업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약속한 삼육보건대학교에 감사함을 전하며, 삼육보건대학교와 센터 간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하고 참된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센터는 2024년에도 삼육보건대학교와 협력해 인공지능(AI)·메타버스 등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상담 및 다양한 멘토링 활동 등을 기획·운영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개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과 ‘서울특별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에 의거해 서울특별시가 지정·설치·운영하는 기관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전한 시민의 일원으로서 자율적이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배움과 활동을 지속적이고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allnet.org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