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장난감병원 토이스토리’ 활동 성료

뉴스포커스 0 207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장난감병원 토이스토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장난감 수리를 통해 장난감에게는 새로운 내일을 찾아주고, 아동들에게는 행복한 웃음을 전달하는 ‘장난감병원 토이스토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장난감병원 토이스토리는 군포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장난감 수리교육 △장난감 수리활동(실습) △찾아가는 장난감 병원 등의 활동으로 운영됐다.

활동의 마무리 단계로 ‘찾아가는 장난감병원’을 열어 지역 내 아동을 대상으로 고장 난 장난감을 수리·의뢰받아 직접 수리해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장난감 수리를 요청한 아동 의뢰인은 “가장 좋아했던 장난감이 고장 나 아쉬웠는데 언니, 오빠들이 고쳐 줘 더 오래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참가 청소년 오연후(수리중, 1학년) 학생은 ”공구와 납땜이 처음에 많이 어려웠는데, 강사님이 열심히 지도해줘 잘 배울 수 있었다. 배운 걸 가지고 직접 장난감을 고쳐줄 수 있어 뿌듯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 청소년들의 지역사회 참여 및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