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NHK 월드 재팬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방영

뉴스포커스 0 21


도쿄--(뉴스와이어)--NHK 월드 재팬(NHK WORLD-JAPAN)이 일본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tiny desk concerts)’ 프로그램을 제작해 방영한다.

NHK 월드 재팬이 일본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를 제작해 방영한다
NHK 월드 재팬이 일본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를 제작해 방영한다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재팬(tiny desk concerts JAPAN)’으로 명명된 이 프로그램은 미국 공영방송사 NPR의 간판 프로그램 시리즈를 변용한 것이다. 아티스트들은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향과 함께 소박하고 친근한 공간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이 프로그램에는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방탄소년단(BTS) 등 세계적 슈퍼스타는 물론 떠오르는 신진 연예인들이 출연하고 있다.

NHK 월드 재팬은 NPR의 플랫폼 라이선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일본 아티스트들을 소개한다. 첫 방송에는 일본 국내외에서 뜨거운 찬사를 얻고 있는 가수 후지이 카제(Fujii Kaze)가 출연한다. 후지이의 음악을 접해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그를 만날 첫번째 기회가, 후지이를 알고 있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방식으로 그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도쿄 시부야에 자리한 NHK 방송센터의 소박한 공간에서 후지이가 들려줄 노래를 감상해보자. 멋진 시간이 될 것이다.

◇ 방송시간 (국제표준시(UTC))

· 3월 29일(금) 오후 2시 30분, 오후 8시 30분
· 3월 30일(토) 오후 3시 10분, 오후 10시 10분
· 4월 3일(수) 오후 7시
https://www.nhk.or.jp/nhkworld/en/shows/tinydeskconcerts

*앱에서도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https://www3.nhk.or.jp/nhkworld/en/app/

NHK 월드 재팬(NHK WORLD-JAPAN) 소개

NHK 월드 재팬은 일본 공영 미디어 회사인 NHK가 제공하는 국제 방송이다. NHK 월드 재팬은 TV, 라디오,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일본과 아시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3.nhk.or.jp/nhkworld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