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바리톤 유승공 ‘LOVE Page’ 앨범 발매

뉴스포커스 0 19


서울--(뉴스와이어)--바리톤 유승공이 3월 25일 앨범 ‘LOVE Page’를 발매했다.

‘LOVE Page’ 앨범 사진
‘LOVE Page’ 앨범 사진
현재 건국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바리톤 유승공은 이미 클래식계에서 다수의 오페라 주역가수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중과 좀 더 가까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이번 앨범 ‘LOVE Page’에는 두 곡이 수록돼 있다.

첫 번째 곡은 가수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작사 양희은, 작곡 이병우)를 유승공 교수의 따뜻한 음색에 어울리게 새롭게 편곡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 아코디언 알렉산더 쉐이킨, 재즈 피아니스트 임슬기가 참여해 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두 번째 곡은 신곡 ‘아빠의 자장가’(작사 진정훈, 작곡 진정훈)다. 아기를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아 포근한 음색으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제이크로스엔터가 제작에 참여했다. 제이크로스엔터 진정훈 대표는 바리톤 유승공의 새로운 음악 행보에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LOVE Pag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 소개

SYJ Entertainment는 크리에이티브한 전문가들이 모여 퀄리티 있는 작품을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공연기획,연출, TV 방송 프로그램, 홍보영상, 매니지먼트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는 젊고 유능한 스타트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jent.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