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 2600콜 기록

뉴스포커스 0 13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지난 7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한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이 1시간 만에 2600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이번 홈쇼핑 상품 평균가를 1700만원으로 계산해도 약 4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고 모두투어 홈쇼핑 평균 전환율(25%)을 적용하면 약 1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홈쇼핑에 선보인 상품은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라인의 상품으로 특별 기획됐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과 쇼핑센터 최소 방문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남미 6개국 17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인천부터 LA까지 약 10시간 정도의 장거리 비행을 편안하게 시작한다. 숙박 또한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과 월드 체인 4박을 비롯해 전 일정 품격 호텔에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두시그니처’ 상품에 걸맞게 노팁, 노쇼핑에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의 대표 인기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또한 페루 전통 음식 △쿠스코를 비롯해 △슈하스코 △아사도 등의 현지 특식 9회와 △이구아수 마꾸꼬 사파리 △우유니 사막 별빛 투어 △우루과이 콜로니아 데이투어&왕복 페리 등의 $900 상당의 현지 인기 옵션들이 포함돼 진정한 남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현지 체험을 중시하고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수요를 겨냥해 모든 여행객의 버킷리스트로 불리는 남미 지역의 홈쇼핑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의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