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친환경 전동카트 전문기업 썬볼트, 고객 편의 책임지는 다인승 카트 선보여

뉴스포커스 0 19


김포--(뉴스와이어)--친환경 전동 골프카트 전문기업 썬볼트가 호텔, 리조트 등 레저시설에서 운행하기에 적합한 다인승 모델을 선보인다.

썬볼트 골프카트
썬볼트 골프카트
썬볼트는 그동안 2인승, 5인승 골프카트와 운반용 카트를 주력으로 국내 골프카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왔다. 이번 다인승 모델 출시를 통해 썬볼트는 현재 최대 14인이 탑승 가능한 다인승 카트까지 납품이 가능하며 호텔, 리조트와 같이 여러 명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는 레저시설로 판로를 적극 개척할 계획이다.

썬볼트는 골프카트 전문기업으로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레저시설 전문 카트를 지속 개발 중에 있다며, 안전성과 승차감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개발해 국내 골프카트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썬볼트는 골프카트를 시작으로 ATV를 포함한 다양한 레저용 전기차량을 비롯해 산업용 전동 모빌리티까지 친환경 모빌리티를 선보이고 있는 전동모빌리티 전문기업이다. 레저용 모빌리티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노면 청소용 전동청소차부터 전동지게차까지 산업용 모빌리티로 제품 라인을 다양화하고 있다. 다인승 카트를 비롯한 전동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썬볼트 골프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썬볼트 골프카트: https://www.sunvoltcar.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