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테라투어, 100만원 대로 떠나는 베트남 다낭 골프 여행 출시

뉴스포커스 0 84


테라투어가 100만원 대로 떠나는 베트남 다낭 골프 여행을 출시했다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인 테라투어가 100만원 대로 떠나는 베트남 다낭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테라투어가 출시한 골프 상품에는 LCC 왕복 항공료와 호텔 숙박, 54홀 골프 비용(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과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다. 또 오전 라운딩이 끝나고, 오후 시간대는 유네스코 지정의 호이안 구시가지 전통 거리를 관광할 수 있고, 현지인들의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한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등 다낭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 포함돼 있다.

베트남 입국 조건은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완화됐으며,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여행할 수 있다. 다낭 골프 상품은 미케비치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캔버스 비치호텔에 숙박하며 남호이안CC, 몽고메리CC, 바나힐CC에서 3색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다.

상품가는 3박 5일 109만원부터며, 8월 성수기에는 119만원이다.

다낭시는 베트남에서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춘 도시로써 베트남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됐다. 특히 다낭시는 관광 회복을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인 ‘2022 다낭 여름 축제’가 6월 11일부터 시작해 8월 15일까지 이어진다.

테라투어는 코로나19 여파로 막혔던 해외 골프 여행이 자가 격리가 해제되면서 문의가 늘고 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투어 개요

테라투어는 국내·해외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로, 세계 각국의 숨겨진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행지에서 프라이빗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맞춤 여행 전문 여행사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