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KB국민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뉴스포커스 0 16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KB국민은행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KB국민은행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4일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과 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등 양사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마케팅 파트너가 된 KB국민은행은 ‘은행’ 부문 단독 파트너사로,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은행 부문 마케팅 독점권 확보 △레고랜드 파크 내 브랜딩 홍보 스팟 제공 △금융 부문 협력 △VIP초청 행사 등에 협력하고, 앞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날 협약식에서는 레고 브릭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실제 모습을 구현한 ‘파크 모형’을 선보이기도 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양 사의 폭넓은 고객층에게 선보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후 국내 주요 기업체와 적극적인 마케팅 파트너십을 확대해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2022년 봄 성공적인 개장을 맞이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개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되고 있으며,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