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레이저, 인체 공학적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오나타 V3’ 라인업 출시

뉴스포커스 0 20


레이저(RAZER)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Razer Ornata V3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Razer Ornata V3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Razer Ornata V3 라인업은 Razer에 입문하는 게이머들이 Razer의 독창적 게이밍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됐다.

Razer Ornata V3는 레이저의 메카 멤브레인 스위치를 장착한 키보드로 기계식 스위치의 클릭감과 멤브레인 스위치의 부드러움을 더해 독특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터치로 게이밍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명하고 확실한 클릭감을 느낄 수 있다.

로우 프로파일 키와 슬림 폼팩터로 제작된 Razer Ornata V3는 미니멀리즘에 어울리는 세련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오랫동안 이용해도 손목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Razer Ornata V3의 ABS 키캡은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변색 및 마모에 강한 새로운 UV 코팅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뿐만 아니라, 생활 방수 디자인을 적용해 키보드 사용 간 미량의 액체가 유입되는 상황에서도 무리 없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10개의 조명 영역이 적용된 Razer Ornata V3는 Razer Chroma™을 지원해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조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아울러 장시간 이용을 고려, 인체 공학적이고 부드러운 감촉의 마그네틱 팜레스트를 함께 제공한다.

Razer Ornata V3 X는 동일한 로우 프로파일 키와 슬림 폼팩터를 함께 적용했다. 똑같은 키캡과 생활 방수 디자인이 적용된 Razer Ornata V3 X에는 소음이 적은 멤브레인 스위치와 단일 조명 영역이 제공된다. Razer Ornata V3 X는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RAZER Ornata V3 소개

△로우 프로파일 키
△Razer 메카 멤브레인 스위치
△마그네틱 팜레스트 제공
△Razer Chroma™ 조명 효과(10영역)
△Razer Synapse 지원
△UV 코팅 ABS 키캡
△다기능 미디어 키

◇Razer Ornata V3 X 소개

△로우 프로파일 키
△Razer 멤브레인 스위치
△팜레스트 제공
△Razer Chroma™ 조명 효과(단일 영역)
△Razer Synapse 지원
△UV 코팅 ABS 키캡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