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더반찬&, 조희숙 셰프와 협업해 ‘한식 버섯요리 HMR’ 3종 출시

뉴스포커스 0 50


더반찬&이 조희숙 셰프와 ‘한식 버섯요리 HMR’ 3종을 출시했다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 몰 ‘더반찬&’이 조희숙 셰프와 ‘한식 버섯요리 HMR’ 3종(표고버섯연근조림, 버섯잡채, 들깨버섯전골)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40년 이상 한식을 연구하며 한식계의 대모로 불리는 조희숙 셰프는 2020년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s)’ 어워드에서 ‘2020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됐다. 또한 조희숙 셰프가 운영한 한식당 ‘한식공간’은 세계적인 미식 안내서 미쉐린 가이드가 뽑은 ‘2019년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에 선정되기도 했다.

‘표고버섯연근조림’은 향미가 풍부한 표고버섯과 연근을 큼직하게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으며, 식초와 생강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버섯잡채’는 황금팽이버섯,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백만송이버섯, 목이버섯 등 5가지 종류의 버섯을 푸짐하게 담아 버섯의 깊은 풍미가 있다. ‘들깨버섯전골’은 오랜 시간 직접 끓인 비법 육수에 다양한 종류의 버섯과 들깨가루를 더해 고소하다.

더반찬&은 한식 버섯요리 HMR 3종 출시를 기념해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 7월 7일까지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식기 세트 제품을 증정한다.

표고버섯연근조림 가격은 350g에 8900원, 버섯잡채 가격은 500g에 9400원, 들깨버섯전골 가격은 1030g에 1만4900원이다.

한편 더반찬&은 단순히 유명 셰프나 레스토랑의 이름을 빌려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 해당 레시피를 직접 받아 메뉴를 개발한다. 또한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을 받은 대형 조리장에서 20여 명의 셰프와 80여 명의 조리원이 식재료 관리부터 손질,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 집밥과 같은 맛을 구현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마운틴 피크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