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hy,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뉴스포커스 0 2


서울--(뉴스와이어)--hy가 편스토랑 우승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들깨 장어추어탕 컵밥 △산초 장어추어탕 컵밥)을 출시한다.

hy,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hy,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프로그램 KBS2 TV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다.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우승 레시피다.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신선한 장어와 추어를 갈아 넣은 국물에 된장과 고추장을 적절히 배합해 깊은 맛을 살렸다. 여기에 시래기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기호에 따라 제품별로 동봉된 들깨, 산초가루를 넣으면 각각 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조리도 간편하다. 국물 파우치와 즉석밥을 전자레인지로 데운 후 컵 용기에 넣으면 훌륭한 한 끼가 완성된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이른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에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추어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활용한 개성 있는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찌개, 볶음,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48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