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R. 데인 몰딘, NIQ의 최고혁신책임자로 임명

뉴스포커스 0 1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의 선도적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NIQ가 오늘 R. 데인(데인) 몰딘(R. Dane (Dane) Mauldin)이 2024년 3월 18일부로 최고 혁신 책임자(Chief Transformation Officer)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몰딘의 다양한 기술 세트에는 운영, 전략, 영업 지원, 제품 개발, 분석, 고객 서비스 및 규정준수에 대한 전문 지식이 포함된다. NIQ에 합류하기 전에는 트랜스유니언(TransUnion)에서 총괄부사장(EVP) 겸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ons Officer)를 역임했으며, 이전에는 EVP 겸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였다. 그는 최고운영책임자인 트레이시 메시(Tracey Massey)에게 보고하며 회사 집행 위원회의 일원이다.

가장 최근에 이 직책을 맡았던 커티스 밀러(Curtis Miller)는 전략 및 기업 개발(Strategy and Corporate Development)을 담당하는 최고 전략 책임자(Chief Strategy Officer, CSO)로 임명되었다.

트에이시 메시는 “데인은 우리의 시장 진출 전략 및 영업 지원 팀을 이끌며 소매업체와 제조업체 고객들을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두는 여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Full View™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면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고’ 고객이 성장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우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람과 혁신 모두에 계속 투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메시는 “데인은 강력한 고객 중심과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및 분석을 적용하는 데 있어서 능숙함을 통해 우리의 리더십 팀의 역량을 보완하고 우리의 야심찬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일련의 능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데인을 영입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몰딘은 “저는 이 흥미로운 시점에 NIQ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NIQ의 많은 고위 리더들을 알게 될 기회를 가졌으며, 리더십의 자질, 고객을 그 고위 리더들이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두는 데 집중하는 것, 그 고위 리더들의 포용적이고 협력적인 문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짐 펙(Jim Peck)은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그의 입증된 기록을 바탕으로 저는 데인을 NIQ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GfK와 NIQ를 통합하기 위한 중요한 작업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혁신에서 강력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데인은 우리가 우리의 계획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NIQ 소개

NIQ는 세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2023년에 NIQ는 GfK와 합병하여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를 합쳤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전체적인 소매 수치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통찰력을 통해 Full View™을 제공한다.

NIQ는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100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애드번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NIQ.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