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일룸, 결식우려아동·유기동물 위한 따뜻한 나눔 지속

뉴스포커스 0 1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후원, 자원봉사 등을 통해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과 유기동물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의 범위와 규모를 확대하며 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나눔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일룸, 행복얼라이언스 및 경북 의성군과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 체결
일룸, 행복얼라이언스 및 경북 의성군과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 체결
일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하며 자유롭게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도록 3년째 행복얼라이언스의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국내 결식우려아동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 지역 사회, 지방자치단체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네트워크로, 일룸은 ‘행복두끼 프로젝트’와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27일 일룸은 행복얼라이언스, 경북 의성군과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의성군 내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에게 하루 두 끼 이상의 식사를 보장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사업으로, 이번 협약과 후원을 통해 일룸은 의성군에 거주하는 총 40명의 아동에게 1년간 행복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일룸은 현재까지 총 8000만원을 기부해 총 6개 지역의 결식우려아동에게 행복도시락을 제공했다.

일룸은 행복얼라이언스 회원사 가운데 유일한 가구 기업으로서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23년 부산, 경북 상주·하동 등 5개 지역에 2000만원 상당의 가구를 전달하는 등 현재까지 23개 가정에 6000만원 규모의 가구를 지원했다. 지원 품목은 로이 책상 세트, 반트 수납침대, 아이핏 의자, 모니스 수납장, 헤이즐 서랍장, 데일리 매트리스, 프리스토 레인지장 등으로 생활 전반에서 아이들의 안정적인 학습 및 휴식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일룸의 대표 가구들로 구성됐다.

또 일룸은 가구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을 선보이며 펫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와 후원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일룸은 10월 동물권행동 카라의 동물보호센터 ‘카라 더봄센터’에서 보호 중인 유기견과 유기묘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년 연속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1월에는 ‘카라 더불어숨센터’의 유기견·유기묘 입양센터와 동물권 관련 교육 공간 환경 개선을 위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가구를 기부했다.

일룸은 단순 기부나 봉사활동을 넘어, 더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동물권 보호와 인식 개선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일룸은 10월 19일 개막한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SA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사람과 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상영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번 영화제는 동물이 본연의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서 ‘동물의 집’을 조명,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일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과 유기동물들이 더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며,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브랜드로써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과 규모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글이 없습니다.